사순절 자료/성금요일 자료

[스크랩] 가상7언 총정리

에반젤(복음) 2022. 3. 1. 01:51
가상 7언 총정리/심상태




가상 7언은 성경에  핵심이요  요절
이다 동시에 주님의 유언 이므로 성
경속에 가장 귀한 말씀이다 가상7언
을 이해하면 하나님의 마음  예수님
의 마음 성령님의 뜻을 알수있다
성경이 우리에게 무엇을 가르치는것
인가를 분명히 명확하게 알수있다
1,가상 7언은 사랑에 수소탄이요 사
랑의 폭포수 라고 말하고싶다
그 이유는 하나님은 아들을 버리시면
서 우리를 너무나 사랑  하시여 선택
하셨고 예수님은 자기 육체를 우리위




해 아낌없이 주셨으니 예수님의 사랑
이요 또한 예수님의 생명이다
동시에 그 피를 통해서 우리가살았으
니 우리의 생명이다 예수피는 생명수
요 천국수요 구원수 이기에 사랑에 수
소탄 폭포수라 말한 것이다
2,동시에 가상 7언은 보혈을알고,믿고
사용하고 사랑하고 전하란 말씀이다
가상 7언의 짧은 멧세지지만 구절 마
다 주님의 말씀마다 십자가의 피가흐
르고 있음을 알아야한다  롬5:9 예수
피가 나를 진노에서 구원했기때문이
 다시말해 가상 7언이 보혈이다




3.또한 가상 7언은 주님의 비명이요
고통과 아품에 대한 절규이다
내가 받아야 할고통을 주님이 대신받
으신 것이요 내가 져야할 십자가를 당
신이 대신 지신것이다 주님은 날 대신
어린양이 되시고 친히 재물이 되셨다
내가 만일 십자가에서 죽었다면 죄 값
으로 죽었으나 영적인 부활은 없고 그
냥 죽음으로 끝이고 지옥에 가게 되지
만  주님이 대신 죽으심으로 그피 값으
로 영육이 구원을 받게된것이다 우리는
가상 7언의 뜻을 알아야하고 감사해야
하고 날마다 그 피를 자랑하고 전해야

출처: 보혈신앙선교회 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심 엘리야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