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윤 박사/전도의 창

[스크랩] 전도자가 가져야 할 목표

에반젤(복음) 2021. 8. 10. 06:10

전도자가 가져야 할 목표






1===나를 좋아하도록 만들어라.
2===상대방의 영적 상태를 파악하라.
3===복음의 메세지 앞에 세워라.
4===할수 잇으면 그 자리에서 결신시켜라
5===다음주일 예배
에 참석하게 하라.
6===또 방문을 할수 있도록 여운을 두고 나와라.


■전도인의 십계명
1====기도하라. (하나님께서 주신 가장 강력한 무기이다)
2====성령을 의지하라 (전도의 전제는 성령의 주장하심이다 )
3====말씀을 암송하라 (믿음은 들음에서 난다 .)
4=전도의 대상자를 찾으라, 반드시 있다 (하나님께서는 이미 구원받을 자를 준비시켜 놓으셨다)
5===전도는 그리스도인의 사명이다 ( 예수님은 몸소 전도의 본을 보이셨다 / 그리고 믿는자 모두에게 사명을 주셨다,
6====내가 전하면 성령께서 말하신다, (우리가 입을 열면 성령께서 인도하신다)
7====불신자 앞에서 담대하라 (성령께서 우리앞에서 인도하심을 확신하라.
8====전도가 가장 귀한 하나님의 일임을 믿어라 (영혼구원은 하나님의 가장 큰 관심사이다.
9===전도에 실패는 없다 (우리가 씨를 뿌리면 거두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다.
10===전도자는 축복을 받는다 (의의 면류관과 열두 보좌 권세의 축복을 받는다.


■사도바울은 이렇게 전도했다 ■
사도행전 16:31
■빌립은 이렇게 전도했다■
요 1:46
■주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길과 산울가을 나가서 사람을 강권하여 데려
다가 내집을 채우라
눅 14::23


■전도인의 십계명 ■


1.나는 기도로 전도를 시작한다.
2.나는 사명감을 갖고 전도한다.
3.나는 성령님과 함께 전도한다.
4.나는 하나님의 사랑
으로 전도한다.
5.나는 열성을 갖고 전도한다.
6.나는 자신감을 갖고 전도한다.
7.나는 끈기있게 전도
한다.
8.나는 전도를 위하여 시간에 십일조를 드린
다.
9.나는 전도하며 만나
는 고난이 나를 단련
시키는 것으로 생각
한다.
10.나는 평생에 내 나이만큼 전도한다.
/출처ⓒ† : http://cafe.daum.net/cgsb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