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자료실/- 기도의 삶

[스크랩] 3월 3주 대표기도 예문

에반젤(복음) 2024. 3. 15. 23:35

3월 3주 대표기도 예문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통하여 영광과 위엄과 권력과 권세가 창세전부터 이제와 세세에 있을지어다. 세상 시작부터 끝 날까지 우리와 함께 하시는 아버지! 주의 크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아버지 것을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에게 세상의 모든 것을 넘겨주시고 통치하게 하시고 우리의 왕이 되게 하셨으니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돌립니다. 우리를 죄에서 행방 시켜서 천국 가게하기 위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사 세상의 모든 죄를 지시고 죽으시고 다시 살아나셔서 죄를 없애신 아버지 찬송합니다.

 

 그러나 천국가기 위해서 예수 그리스도를 믿어야 하는데 믿음을 선물하시고 성령으로 임하셔서 보혜사로 함께 하시며 자녀 삼아주신 아버지 이름을 찬양합니다. 오직 주님만 영광 받으소서! 이 시간 온 세계의 모든 성도들이 같은 마음으로 함께 예배하고 기도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성령님께 함께 올리는 예배가 주님을 기쁘게 하는 예배이기를 소원합니다.

 

 우리의 삶속에 그리스도인답지 못한 것들의 허물을 참회합니다. 우리의 악한 말들과 더러운 생각들을 참회합니다. 맡겨주신 주의 일들을 잘 감당하지 못한 것도 참회합니다. 거짓과 죄악을 긍휼을 베풀어 주사 용서하여 주옵소서. 죄악으로 죽었던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님! 십자가의 복음이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얻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을 삶 속에서 날마다 경험하게 하옵소서.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피로 모든 죄가 사해진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이 나라 민족을 기억하옵소서! 바람 앞에 등불 같은 대한민국을 구해 주셨던 주님께서 8.15와 6.25동란 때도 주님께서 친히 관여하셔서 우리 대한민국을 구원해 주셨습니다. 6.25동란 잿더미 속에서 치유하시고 회복시켜주셔서 오늘날 부강한 나라가 되었습니다. 주님이 머리 되신 교회와 성도들에게 행복을 주시기를 원하시는 아버지 감사와 찬송을 드립니다. 이 나라에 대내외적으로 좋게 알려지고 있습니다. 높여주심은 십자가의 복음을 전하라 하심인줄 알고 주의 이름을 나타내는 나라를 통하여 주의 영광을 돌리게 하오소서!

 

 아직도 북한의 위협 속에 살고 있습니다. 북한이 지도자를 잘못만난 것과 미사일을 계속 발사하여 세계에서 경제적인 통제를 당하고 있기에 고통당하는 불쌍한 북한백성들을 기억하옵소서! 북한이 러시아와 손을 잡고 각종 무기기술을 전수받는 것으로 겁을 주고 있습니다. 북한에 있는 주를 믿는 성도들의 기도를 들으소서! 속히 통일을 주시옵소서! 전쟁 중에 있는 나라들을 기억하옵소서!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주님이 머리 되는 교회를 핍박하는 위정자들이 하나님을 두려워하게 하시고 하나님 보시기에 바른 정치를 할 수 있게 인도하옵소서. 나라의 법을 발의하는 국회의원들을 기억하시고 [포괄적 차별금지법]이 제정하여 기독교를 억압하려는 속셈이 있습니다. [교회 폐지법]을 발의한 자들을 기억하옵소서! 이번 기회에 주의 이름을 대적하는 자들을 걸러내게 하소서! 주님께서 적절하게 강한 손의 지팡이로 치시기를 원하고 원하옵나이다.

 

 각종 이단들과 사이비들이 날뛰고 있습니다. 이슬람의 확장과 이단들의 득세에 성도들의 평안을 위하여 기도가 필요할 때입니다. 이 나라 민족이 일찍이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믿는 성도들이 있는 나라인데 이슬람과 전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슬람의 돈으로 이 나라를 침공하고 있고 가난한 지역의 무슬림들이 무더기로 이 나라에 들어와서 나라와 경찰의 보호를 받으며 포교를 하고 있고 할라 식품단지를 제공할 수밖에 없는 처지에 놓여 있습니다. 앞으로 일어나는 테러와 혼란이 눈에 훤하게 보이는데 그리스도인들이 뭉쳐서 기도하고 깨여서 대처해나갈 수 있게 하옵소서! 저들을 전도하여 자기나라로 돌려보내게 하옵소서!

 

 오늘도 강단에서 말씀을 대언하실 목사님에게 함께 하사 오직 살아계신 주님의 복음만 전하여서 듣는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새 힘과 위로와 치유가 있게 하옵소서!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으로 죄악 사망의 법에서 우리를 해방하신 하나님! 말씀을 선포하는 주님의 종들에게 새 힘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전하는 자나 듣는 자가 주님의 말씀으로 듣게 하시고 방송으로 예배하는 성도들에게 주의 평안이 함께 하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의 신실하심과 은혜로우심에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예배를 주관하시는 성령님께 오늘의 시간을 맡기오니 주께서 영광 받으시고 영적으로 예배를 주관 하시며 우리의 예배를 받으소서! 찬양대의 준비된 찬양을 받으소서! 우리의 마음도 같은 마음으로 주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주의 신실하심과 은혜로우심에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주님의 몸 된 교회 공동체에 모여 주님을 예배하는 처소를 주심을 감사합니다.

 

  언제나 우리를 의로운 길로 인도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이 백성이 생수의 근원이 되시는 주님의 말씀을 버린 것과 스스로 생수를 얻기 위하여 웅덩이를 판 죄악에서 떠나 영원한 생명이신 주님 앞에 다시 돌아오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가 예배하는 것도 자유롭지 못한 가운데 질병이 퍼지는 것을 인하여 예배하는 자리를 안 나오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말세에 더욱 모이기를 힘쓰게 하옵소서!

 

 주님을 믿기로 작정한 이방인들에게 아무런 짐도 지우지 않도록 초대교회에 역사하신 하나님! 주님은 영이시기에 주의 영이 계신 곳에는 자유 함이 있음을 믿습니다. 무엇보다 우리의 허물로 인하여 우리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옵소서. 우리 자신이 몸의 사욕에 순종하지 않고 우리의 지체를 불의의 무기로 내주지 않으며 언제나 하나님의 영광과 교회의 유익을 위해 거룩하게 사용되는 의로움의 도구가 되게 하옵소서.

 

 주안에서 믿는 이들이 한 몸인 것과 풍요한 교회 모임이 어려운 교회 공동체를 돕는 것은 당연한데 생색내지 않게 하시고 기쁜 마음으로 돕게 하옵소서! 어려울 때 부자가 곡간을 열게 하시고 초대교회에 예루살렘교회가 오랜 가뭄으로 어려울 때 여러 지역에 교회들이 모금(연보捐補)하여 도운 것을 기억합니다. 작은 교회들을 외면하고 물질을 쌓아놓고 그것으로 인하여 분쟁이 일어나는 덩치만 큰 교회모임들을 참회하게 하옵소서!

 

 주의 복음을 위하여 해외에 나가서 자기의 것과 가정과 자녀들까지 회생하면서 주의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들을 기억하시고 안전을 보장하여 주시고 필요를 채우시고 능력과 주님께서 은혜주시며 돕는 마음을 주셔서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도우소서! 러시아에서 선교사가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기억하고 속히 풀려나게 하옵소서! 인터넷으로 복음을 전하는 목사의 가정에도 필요를 채워주시는 은혜를 내려주옵소서!

 

 육신의 질병으로 사고로 입원중인 성도들과 마음의 고통으로 힘들어하는 성도들, 물질적인 어려움으로 고통 하는 형제들과 각가지의 어려움을 주님 앞에서 해결되어지는 시간되게 하옵소서! 출타중인 성도들을 지키시고 그곳에서 주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주의 복을 바라는 이에게 복을 내려주시고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움을 당하는 사업장과 직장과 가정 위에 풍성함으로 내려 주옵소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나라를 지키기 위해 수고하는 이들과 봉사의 손길을 기억하시고 예배의 봉사자들에게도 함께 하옵소서! 우리의 위하여 십자가에서 심장이 창에 찔리시고 물과 피를 흘리시고 죽으셔서 삼일 만에 부활 하사 죽음을 이기시고 죄에서 구원하신 우리의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