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자료실/- 기도의 삶

[스크랩] 3월 1주 대표기도 예문

에반젤(복음) 2024. 2. 29. 16:21

3월 1주 대표기도 예문

 

 세상 모든 만물과 인간을 지으시고 주의 선하신 [목적]대로 다스려 주시는 아버지, 주의 이름을 찬양하고 영광과 존귀와 찬송을 올립니다. 오늘도 마땅히 영광 받으실 하나님께 예배를 통하여 감사와 찬송을 올리오니, 우리의 몸이 산 제물이 되게 하셔서 온전한 찬송이 드려지게 하옵소서. 예배를 받으실 주님께서 홀로 영광 받으시옵소서. 예배를 온전히 성령님을 인정하오니 경배를 주장하셔서 주께서 영광 받으시고 우리를 인도해 주시옵소서.

 

 거룩하신 아버지. 한 주간 동안 살면서 마음으로는 주님의 말씀대로 살려고 하면서도 몸과 행동은 세상에 쏠리어 하나님 보기에 부끄러운 세상의 정욕과 나만의 욕심을 따라 살아온 것, 육신이 연약하고 믿음이 부족하여 주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하고 여러 가지로 범한 죄와 허물이 많이 있습니다. 참회하오니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보혈로 덮으사 씻어 주시옵소서.

 

 주여! 나라를 위하여 기도하오니 먼저 지도자들과 나라의 백성이 하나님을 경외하며 주님의 말씀을 두려워하게 하시고 국민들 섬기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믿는 믿음 안에서 기초를 든든히 하게 하시옵소서. 주님을 모르고 하늘을 향하여 악행을 행하는 저들을 기억하시고 공의를 혼탁케 하는 자들을 걸러내 주옵소서! 전능하신 아버지. 나라의 지도자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이 나라와 민족을 불쌍히 여기사 지켜 주시옵소서. 먼저는 나라의 어려움입니다.

 

 우리는 아직도 북한의 위협 속에 살고 있습니다. 북한이 잘못된 지도자를 만난 것과 미사일을 계속 발사하여 유엔에서 경제적인 통제를 당하고 있기에 고통당하는 불쌍한 북한백성들을 기억하옵소서! 북한이 무인기를 동원하여 나라에 겁을 주고 있습니다. 북한이 또 다시 내부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극과 극을 달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보호자이시며, 방패가 되시는 하나님의 크신 손으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북한의 무리들을 무너트려 주옵소서! 전쟁이 실지상황으로 일어나지 않도록 도우시고 오직 주님만 영광 받으소서! 이번 기회에 북한에도 창조주하나님이 살아계심을 보여 주시옵소서!

 

  나라의 법을 발의하는 국회의원들을 기억하시고 [포괄적 차별금지법]이 제정하여 기독교를 억압하려는 속셈이 있습니다. [교회 폐지법]을 발의한 민주당을 기억하옵소서! 주님께서 그런 법을 만드는 자를 대대로 기억하옵소서! [포괄적 차별금지법]에 대하여 기회만 있으면 들고 나오는 악한 것은 버리게 하시고 국민의 대표로 뽑았는데 나라의 거치는 자들이 되지 않고 나라를 위하는 일에는 오직 한목소리 내게 하옵소서!

 

 미국의 흑인 대통령이었던 이슬람인 오마바로부터 시작된 양성평등(兩性平等)이라는 미명하에 추진되고 있는 동성연애와 동성결혼 합법화를 위한 시도가 무산되게 하시고 주님께서 세상을 창조하신 창조의 질서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88 올림픽을 기회로 나라가 이교도 종교로 혼탁해지더니 이제는 무슬림의 물질로 인하여 또 다시 할라 식품을 만들고 저들을 위하는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주여! 막아 주실 이는 주님뿐 입니다. 우리의 답답함과 기도를 응답하사 무슬림이 득세하지 못하게 하옵소서! 군에서는 동성애 허용한다고 하니 답답합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 중에 우리가 보기는 명분이 분명하지 못한 전쟁으로 많은 사람들이 죽어가며 주변 국가와 우리나라는 저들의 나라에 얽매여서 경제적인 문제가 결려 있습니다. 이스라엘과 이슬람이 전쟁 중 속히 끝나게 하옵소서! 저들의 어려움을 기억하시고 불의한 자 제거하여 주옵소서! 우리나라는 중국, 일본, 등의 괴롭힘을 당하고 있습니다. 한 민족이 남과 북으로 갈라진 민족을 불쌍히 여겨주시옵소서. 북한의 핵전쟁 위협 속에 미시일을 연일 발사하여서 유엔을 통하여 경제가 봉쇄되어 어려운데 코로나까지 겹쳐서 최악의 고통을 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기회에 무너지게 하셔서 통일되게 하시고 온 세계가 주님으로 놀라게 하옵소서! 북한의 도발과 위협이 자기의 머리로 돌아가게 역사하여 주옵소서! 북한에 무너진 교회가 다시금 세워지게 역사하여 주옵소서. 김일성의 우상에 빠져 있는 불쌍한 백성들을 구원해 주시옵소서! 복음으로 주님의 사랑으로 하나 되게 하여주소서! 북한 동포들을 주께서 위로해 주시고 믿는 동포들의 간구를 외면하지 마옵소서! 저들의 기도를 듣고 도와주옵소서!

 

 오늘 강단에 서서 주님의 주의 말씀을 대언하실 목사님에게 영적인 능력으로 충만케 하시옵소서. 그리하여 말씀을 통하여 주의 영광이 드러나게 하시고 주의 말씀을 들을 때 말씀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하여 주옵소서. 찬양대의 찬송으로 영광 돌리는 찬송을 받아 주시고, 우리도 온 마음으로 같이 찬송하오니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예배하는 모든 성도들을 위하여 간구하옵니다. 말씀을 듣는 중에 참 평안을 얻게 하시고 영육 간에 병든 자들이 고침을 받게 하시며, 죄 짐에 눌린 자들이 죄의 사슬에서 벗어나는 체험을 하게 하여 주옵소서. 연약한 자들이 새 힘을 얻게 하시고 상처받은 영혼들이 치유되는 은혜가 있게 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온 마음과 영적과 진정(眞正)으로 예배하게 하시고, 믿음이 부족한 성도에게는 믿음의 은사를 더하여 굳세고 담대한 믿음을 주옵소서. 이 시간 저희들이 하나님과 영적인 교제를 갖게 하시고, 진실한 마음을 주사 예배하게 하시옵소서.

 

 저희들의 교회 공동체를 향하여 주님의 크신 목적이 계셔서 이곳에 세워 주시고 성도들을 지켜주시며 부흥 발전시켜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 교회 공동체가 지역 사회의 구원의 복음을 전하는 교회가 되게 하시며 복음을 허락하셔서 죽어 가는 많은 심령들에게 복음의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도와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또한 각각 받은바 은사대로 역할과 사명에 따라 기관을 세웠으니 각 기관을 지켜주시고 늘 새로운 힘을 주셔서 맡은바 사명을 감당하게 하시고 날로 발전하게 하시옵소서.

 

 주의 성령으로 오셔서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 큰 교회 공동체라고 덩치가 크고 물질을 통하여 장자로 세웠건만 깨닫지 못하고 썩어질 세상물질을 쌓아놓고 그것을 하나님처럼 섬기는 무리들이 있습니다. 주의 한 지체인 주의 교회들이 한쪽은 너무 부하여 동맥경화로 교회가 물질로 인하여 분쟁이 생기고 작은 교회 공동체는 없어서 굶고 있습니다. 천국에 가져가지 못하고 육신으로 있을 때 사용하라고 허락한 불의한 물질로 서로 섬기라고 하셨으니 많은 곳에서 작은 곳으로 흐르게 하옵소서!

 

 여러 가지 문제들을 안고 나온 성도들이 있사오니 이 시간 다 해결 받고 기쁨을 얻으며 주의 은혜를 체험 시간이 되게 하시옵소서. 사정이 있어 예배에 함께 참여치 못한 사랑하는 성도들을 기억하시고 그들이 어디에 있든지 기억하옵소서! 병중에 입원한 성도들과 나라의 부름 받은 성도들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는 이들을 돌아보시옵소서! 있는 그곳에서 주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주의 나라를 위해 일하며 일용할 양식을 구하는 민족은 굶지 않는다고 하셨으니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의 생활로 주님께 영광 돌리며 주의 복음을 위해 살겠으니 육신의 강건함과 영혼에 힘주시고 길을 열어주시고 성도들의 번성하는 복과 지경을 넓혀주셔서 직장과 사업장과 가정에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배처소가 없고 성도가 없는 작은 모임의 교회 목사들과 그 가족들을 기억하옵소서! 인터넷으로 복음을 전하는 목사들을 가정을 기억하옵소서! 해외에서 주의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들을 기억하옵소서! 세상의 즐거움과 가족들의 편안함을 버리고 오직 주의 복음을 전하며 살고 있으니 필요를 채우시고 가족과 자녀들 문제와 강도들의 위협에서 안전을 보장하여 주옵소서! 물질이 부족하면 더하여 주시고 풍토병을 이기게 강건함을 주시길 원합니다.

 

 특히 이슬람권과 공산권에서 선교하는 선교사들을 기억하시고 주님께서 저들의 안전을 보장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예배를 할 수 있게 장소를 허락하시니 감사합니다. 원함은 있지만 개인적인 사정에 의하여 인터넷으로 예배하는 곳에도 주님의 성령님이 함께 하셔서 주의 은혜가 넘치게 하시며 우리의 예배를 성령님께서 주관하시길 원하오며 빛 되신 우리의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