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자료실/- 기도의 삶

[스크랩] 2월 3주 대표기도 예문

에반젤(복음) 2024. 2. 15. 17:56

2월 3주 대표기도 예문

 

 찬송과 영광과 감사와 존귀와 권능이 우리 하나님께 세세토록 있을지어다. 아멘! 택한 백성들의 힘과 도움과 방패가 되어 주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오직 주님만 영광 받으소서! 오늘도 전 세계의 모든 구원받은 성도들이 하는 예배를 받으시고 하나님의 거룩한 이름과 영광이 하늘과 땅에 충만하게 하옵소서. 오직 우리의 구세주는 예수 그리스도 이십니다. 우리의 왕이십니다.

 

 하나님을 대적하여 원수가 되었고 지옥의 자식이며, 마귀의 노예였던 죄인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아버지의 은혜로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셔서 십자가에서 육체를 죽이셔서 육체 된 인간들을 구원하심을 감사하며 예배의 자리에 모였습니다. 주님을 믿는 믿음으로 구원받은 성도들이 한 주간도 말씀대로 살지 못한 것들을 참회하오니 주여 용서하옵소서! 주의 십자가의 피로 우리의 주홍 같은 허물을 덮어주옵소서! 주님께서 일러준 말씀으로 우리가 깨끗하게 되었습니다. 주의 크신 은혜로 우리의 허물이 용서받은 것을 감사드립니다.

 

  지금은 나라를 위해 기도할 때라고 합니다.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하오니 주여! 우리의 기도를 들으소서! 나라의 통치하는 위정자들과 함께 하사 지혜롭게 난국을 헤쳐 나가게 하시며 국회도 북한을 찬양하는 자들을 정리하여 주옵소서! 바람 앞에 등불 같은 대한민국을 구해 주셨던 주님께서 8.15와 6.25동란 때도 주님께서 친히 관여하셔서 우리 대한민국을 구원해 주셨습니다. 6.25동란 잿더미 속에서 치유하시고 회복시켜주셔서 오늘날 부강한 나라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북한의 위협 속에 살고 있습니다. 북한이 잘못된 지도자를 만난 것과 미사일을 계속 발사하여 유엔에서 경제적인 통제를 당하고 있기에 고통당하는 불쌍한 북한백성들을 기억하옵소서! 북한이 무인기를 동원하여 나라에 겁을 주고 있습니다. 북한이 또 다시 내부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극과 극을 달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보호자이시며, 방패가 되시는 하나님의 크신 손으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북한의 무리들을 무너트려 주옵소서! 전쟁이 실지상황으로 일어나지 않도록 도우시고 오직 주님만 영광 받으소서!

 

 이번 기회에 북한에도 창조주하나님이 살아계심을 보여 주시옵소서! 북한의 성도들을 생각하사 저들의 눈물의 소리를 들으소서! 코로나로 배고픈 백성들이 추위에 얼마나 고생을 하는지 눈에 선합니다. 북한의 권력을 강화하기 위해 단행하고 있는 일과 독재를 위해 사용되는 물질이 가난한 주민들을 위해 올바로 사용되게 하시며, 파괴된 북한의 교회가 새롭게 재건되어 하나님께 드리는 찬양과 기도가 북한 땅 전역에 울려 퍼지게 하옵소서.

 

 중국의 우한폐렴으로 인하여 세계 곳곳에서 공포와 두려움으로 떨고 있는 상황입니다. 교회의 머리가 되시는 주여! 중국 정부가 그리스도의 교회를 위협하고 폭파 시켜서 폐쇄하며 목사들을 구금하고 교회에 십자가를 떼어 내고, 시징핑 사진을 붙이고, 성경도 고치겠다고 하는 일을 멈추게 하시고 하나님 없는 어리석은 자가 하는 모든 일이 어긋나게 하셔서 그 땅에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하는 일이 끊이지 않게 하옵소서. 자연 재해로 깨닫게 하시고 살아 계신 하나님을 알게 하소서!

 

 오직 주님만 이 나라의 안보와 역사를 주관하시기를 원하옵니다. 우리는 가면으로 가려진 진실이 오도된 상황에서 다른 것에 신경을 못 쓰게 하는 사이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는 일어나는 음모를 모르고 속고 있었습니다. 나라를 사랑하는 자가 있고 나라를 혼란으로 이끌고 가는 자가 있습니다.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면 그것이 너희를 미워하기 전에 나를 미워한 줄 너희가 아느니라.”고 하셨으니 우리의 마음을 아니시는 주님께서 갚아주옵소서!

 

 생명과 진리의 영이신 아버지, 주의 창조질서를 거역하는 것을 용서치 마옵소서! 미국의 흑인 대통령이었던 이슬람인 오마바로부터 시작된 양성평등(兩性平等)이라는 미명하에 추진되고 있는 동성연애와 동성결혼 합법화를 위한 시도가 무산되게 하시고 주님께서 세상을 창조하신 창조의 질서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게 보호하소서! 나라의 법을 발의하는 국회의원들을 기억하시고 [포괄적 차별금지법]이 제정하여 기독교를 억압하려는 속셈이 있습니다. [교회 폐지법]을 발의한 민주당을 기억하옵소서! 국민의 대표로 뽑았는데 나라의 거치는 자들이 되지 않고 나라를 위하는 일에는 오직 한목소리 내게 하소서! 주님께서 그런 법을 만드는 자를 대대로 기억하옵소서! [포괄적 차별금지법]에 대하여 기회만 있으면 들고 나오는 악한 것은 버리게 하시고 지금 시험과 환난 가운데 있는 사람들에게 피할 길을 내시고 감당하지 못할 시험은 하나님께서 결코 허락하지 않으신다는 것을 확신하게 하옵소서.

 

 이 시간 말씀을 듣는 시간입니다. 강단에 서신 목사님을 기억하시고 성령의 능력으로 덧입혀 주셔서 힘 있고 권세 있는 성령의 말씀을 증거 하실 수 있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말씀을 듣는 우리들의 심령에 말씀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하시며 말씀을 듣는 시간에 우리의 심령이 치료되게 하시며 새 힘을 얻는 귀한 시간 되게 하옵소서! 찬양대의 준비된 찬양을 드리오니 우리의 심령도 같이 올리게 하옵소서! 성도들이 예배를 통하여 주님을 기쁘게 찬양하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으옵소서!

 

  세계에 흩어져서 말씀을 전하는 주의 종들에게 성령님의 은혜로 충만케 하시고 그들을 통해 선포되는 하나님의 말씀을 통하여 성도들이 세상을 이길 힘을 얻게 하옵소서. 말씀을 전하기 위하여 목숨을 담보로 수고하는 선교사들을 기억하시고 주님의 말씀으로 치료하옵소서! 필요를 채우시고 안전을 보장하소서! 인터넷으로 선교하는 종의 가정에도 물질의 어려움을 해결하여 주셔서 힘 있게 일하게 하소서.

 

 무슬림들이 쳐들어오고 있습니다. 저들 막아주옵소서! 한국의 여성들이 무슬림과 속아서 결혼하는 것을 막아주시고 저들로 하여금 잘못된 판단으로 결혼하면 지금은 일부일처인 것 같지만 본국에 처자가 있고 다음 몇째 부인이 된다는 것을 알게 하시고 결혼하는 순간부터 노예로 살아야하는 것을 알게 하옵소서! 정부에서 적극적으로 무슬림을 막는 장치를 하게 하소서! 주여! 이 나라 대한민국은 오직 주님이 주인이시오니 우리의 잘못을 용서 하옵소서!

 

 교회를 사랑하시는 아버지! 예수님의 말씀과 목적대로 살다가 때때로 당하는 고난과 역경의 시간에 전적으로 하나님을 의지하고 그리스도 안에 있는 참된 위로를 경험하고 환난 중에 있는 다른 이들을 돌아보고 위로하여 하옵소서. 하나님의 목적대로 받는 고난이 위로와 인내와 더불어 우리의 구원역사를 이루는 소명을 깨닫게 하옵소서. 코로나로 인하여 작은 교회와 개척교회가 문을 닫는 곳이 너무 많습니다. 목회자들에게 힘을 주셔서 부족함이 없게 하시고 인내하게 하소서!

 

 성도들이 소원하는 기도를 들으시고 합당한 복 내려 주옵소서! 보이지 않는 수고의 손길들에게도 같은 은혜를 베풀어 주시고 성도들의 자녀들과 사업장과 가정위에 또 손으로 하는 모든 일에 복을 주시고 지경을 넓혀 주시며 좋은 사람 만나는 복을 허락하옵소서! 출타중인 성도들과 코로나로 고생하는 모든 이들과 가족을 잃고 슬퍼하는 가정과 아픔으로 인하여 입원중인 성도들과 마음의 상처로 힘들어 하는 성도들과 생활의 어려움으로 힘들어 하는 성도들을 도와주옵소서!

 

  일주일도 세상에 나가서 살면서 주님의 말씀과 더불어 살게 하시며 예배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주님의 시간표는 결코 어긋남이 없으며 주님께서는 가장 적합한 시간에 가장 적합한 일을 행하신다는 사실을 믿고 믿음으로 기다리게 하옵소서. 주님의 성도들이 그리스도인다운 생활로 예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성령님께서 운행하실 줄 믿으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