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자료실/- 기도의 삶

[스크랩] 3월 4주 대표기도 예문

에반젤(복음) 2024. 3. 25. 17:20

3월 4주 대표기도 예문

 

 찬송과 존귀와 영광을 세세 무궁토록 홀로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의 크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오직 주님만 영광을 받으시고 주의 이름이 온 땅에 알려지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십자가의 주님을 믿는 자들을 택하시고 하늘의 신령한 복 주시길 원하시는 하나님! 주의 성령님과 함께 동행 하는 우리가 날마다 고백해야 할 가장 중요한 신앙고백이 우리 주는 예수 그리스도라고 고백합니다. 세상의 무엇보다 더 사랑합니다.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돌립니다.

 

 또한 우리는 세상의 왕인 마귀의 노예였을 때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직접 제물이 되어서 죄 값을 지불해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와 찬양을 올립니다.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옛 아담의 육체를 죽이셔서 죄를 하나도 없게 하신 것과 육체를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첫 열매가 되셨기에 우리도 믿음으로 같이 죽고 같이 살아난 것과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음을 감사합니다. 또한 세상에서 살면서 날마다 지은 허물을 자백해야만 마귀의 참소를 당하지 않기에 이 시간도 우리들의 잘못과 실수를 고백합니다. 우리의 죄를 십자가의 거룩한 주의 피로 덮어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일러주신 말씀으로 깨끗하게 하옵소서!

 

 이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나라 대통령이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자가 되어서 나라의 살림을 잘 이끌어가게 하옵소서. 의사들의 밥그릇 싸움으로 인하여 생사를 다투는 환자들을 기억하시고 이번 기회로 의사법이 정리가 되게 하소서! 국회의원들을 뽑는 시기가 다가옵니다. 거치는 자와 정리 할 자를 정리하시고 오직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게 하소서!

 

 바람 앞에 등불 같은 대한민국을 구해 주셨던 주님께서 8.15와 6.25동란 때도 주님께서 친히 관여하셔서 우리 대한민국을 구원해 주셨습니다. 6.25동란 잿더미 속에서 치유하시고 회복시켜주셔서 오늘날 부강한 나라가 되었습니다. 주님이 머리 되신 교회와 성도들에게 행복을 주시기를 원하시는 아버지 감사와 찬송을 드립니다. 이 나라에 대내외적으로 좋게 알려지고 있습니다. 높여주심은 십자가의 복음을 전하라 하심인줄 알고 주의 이름을 나타내는 나라를 통하여 주의 영광을 돌리게 하오소서!

 

 주여! 북한의 땅에 주를 믿는 것으로 인하여 고난과 죽음당하는 성도들을 기억하시고 그들을 구원하여 주옵소서! 북한은 생존품목이 부족한 가운데 많은 아사자가 나온다고 합니다. 북한 김정은 정권이 이 기회에 무너지게 도우소서! 속히 주님께서 북한의 동포들도 통일이 되어서 주의 십자가 복음을 듣게 하시고 기쁨으로 예배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원하옵고 원합니다.

 

 미국의 오바마로부터 시작된 동성애법, 차별금지법, 불평등한 법을 무효화 할 수 있는 대통령과 국회의원들이 되게 하옵소서! 전쟁은 우리의 의지가 아니라 하나님께서 하시오니 우리는 주님의 손에 맡깁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전쟁 중에 있으니 핵이나 신경손상무기를 사용하지 않고 끝내 주시기를 주님의 은혜와 긍휼하심을 간절히 원합니다.

 

 저희들이 주의 말씀을 듣기 원하여 모였사오니, 말씀을 전하는 목사님의 입술에 주의 복음의 말씀을 허락하셔서 성도들과 같이 주의 은혜를 입게 하옵소서! 주께서 들려주실 말씀에 귀 기울이게 하시고,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전부 다 알아듣게 하시옵소서. 또한 잘 박힌 못처럼 심령 속에 말씀이 박혀서 역사하는 말씀이 되게 하시고, 말씀을 듣고 알기만 하지 않고 말씀대로 행하는 성도들 되게 하옵소서!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믿음이라고 하셨으니 말씀을 듣고 지켜 행하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이제는 우리교회 공동체를 위해 기도합니다. 전 세계로 천국복음을 전하는 교회이오니, 진리의 말씀에 갈급해하는 심령들에게 교회 공동체를 통해 어둠의 겉옷을 완전히 벗어버리게 하시고, 참된 진리의 복음 안에서 자유와 해방과 기쁨을 맛보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십자가의 복음을 전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오직 주는 그리스도시다 라고 외치게 하옵소서! 우리의 심령이 주의 말씀에 기뻐하게 하시고 날마다 말씀을 사모하게 하옵소서! 이스라엘 백성들이 만나를 싫어했던 것처럼 주의 말씀을 싫어하거나 권태기를 갖지 않게 하옵소서! 오직 주의 말씀을 꿀 송이 같이 사모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해 모인 교회의 공동체에 봉사하는 각 기관들과 성도들의 이름을 기억하여 주시고, 하늘나라에서 그 이름이 기억되는 귀한 분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는 손길들과 찬양대의 찬양을 온 성도들과 한마음으로 드리오니 받으소서! 기쁜 마음으로 구별한 물질을 드리오니 물질이 복음이 전해지는 곳에 쓰임 받게 하시고 저들의 삶을 풍성하게 갚아주옵소서!

 

 바이러스를 옮긴다는 명목으로 예배를 모이지 못하게 하면서 교회공동체가 모이기를 게을리 하는 가운데 회복 되지 않고 있습니다. 다시 부흥의 기회를 허락하옵소서! 위정자들이 보이지 않는 마귀의 조정을 당하지 않도록 깨어 근신하게 하옵소서! 통치자들이 교회공동체를 이단과 사이비와 같은 것으로 보는 무식함을 드러내는 자들은 정신 좀 차리게 하옵소서!

 

 성도들의 삶을 위해 기도하오니 직장이 없는 청년들에게는 적성에 맞는 평생직장을 얻게 도와주시옵소서. 연로하신 어르신들에게는 날로 강건함을 더하여 주시고, 치매와 중한 병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고쳐주시며, 성도들이 서로 섬기며 사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중국 발 코로나가 완전히 소멸 되지 않고 있으며 그로인하여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기억하옵소서! 나라를 지키는 경찰과 군인들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는 이들을 지키시고 가족들에게도 복 내려 주옵소서.

 

 주의 나라와 일용할 말씀과 양식을 구하는 민족은 굶지 않는다고 하셨으니 우리의 이웃이 어려움에 있는 자가 있는지 돌아보게 하옵소서! 사나 죽으나 항상 그리스도를 찬양하게 하옵소서! 세계적인 역병 중에도 해외에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들에게 함께 하사 주의 은혜를 사모하게 하시고 안전을 보장하여 주옵소서! 인터넷으로 복음 전하는 이들에게도 같은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필요를 채우시고 오직 주의 복음만 전하지게 하옵소서!

 

 우한 코로나로 인하여 물질적으로 피해를 입고 어려움을 겪는 사업장과 가정과 교회 모임들을 기억하옵소서! 병원에 입원한 성도들과 해외에 출타중인 성도들을 기억하옵소서! 여행 중에 타국에서 죄의 길에 서지 않게 하옵소서! 생활이 어려운 성도들과 소규모 개척교회를 기억하소서.

 

 어려움 속에서도 살아계신 주님을 찬양하오니 예배를 주관하시는 성령님께서 예배를 주님이 주관하옵소서! 악한 마귀가 일절 틈타지 못하도록 성령님께서 지켜 주시옵소서. 우리 구원하시기 위해서 십자가에서 손과 발에 못박이고 창으로 심장을 찔리시어 피와 물을 다 쏟으시고 우리의 죄 값을 갚기 위하여 육체를 죽으시고 3일 만에 죽음을 이기시고 영적인 몸으로 부활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