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주 부활절 대표기도 예문
영원토록 찬송받기에 합당하신 아버지! 육신을 죄악의 제물로 죽이신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십자가에 흘린 피로 저희가 새 생명을 얻게 됨을 감사합니다. 주님이 죽음을 이기시고 새로운 몸으로 부활하신 날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영적인 새로운 창조시대를 열려서 주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사람들이 구원을 받아서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권세를 허락하셨기에 감사와 찬송을 올립니다.
주님께서 십자가 고난의 쓴 잔을 받지 않으셨더라면 저희들은 여전히 마귀와 죄의 종노릇 하며 마귀의 자식으로 살았을 것입니다. 저희 대신 주님이 질고를 지시고 징벌을 받으시고 찔림과 상함을 받으셨기에, 저희가 나음을 입었고 영이신 하나님이 육체로 오셔서 우리와 같이 되셨고 옛 아담의 육체를 죽이셨기에 우리가 죄 사함 구원을 받고 영적인 것을 소유한 복된 자녀로 살게 되었음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죄악을 대신하여 십자가에 달리셨던 주님을 기억하고, 주님의 그 크신 사랑 앞에 늘 감격하며 주님을 사모하며 기념하는 저희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죽음을 이기시고 영적인 부활하셨으니 우리도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게 하옵소서! 주님을 찬양하던 무리들이 결국 주님을 십자가에 못 박고 배반자들이 되었듯이, 오늘 저희들도 주님을 찬양하던 입술로 주님을 모른다고 부인하는 생활 한 것을 참회하오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오! 주님! 저희 속에 있는 죄악과 쓴 뿌리들을 제거시켜 주시고, 주님을 사랑하여 향유를 부은 마리아처럼,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주님을 찬양하는 저희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이 피로 값 주고 사신 교회도 종교적인 겉치레들로만 가득 찬 외식하는 교회가 되지 말게 하옵고, 진정으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높이고 죄악의 사슬을 풀어 생명과 자유를 주신 주님을 힘껏 전하는 교회가 되게 하시옵소서.
특별히 간구하기는 이 나라를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북한에도 코로나와 경제적인 봉쇄를 당하여 많이 힘들지만 다시 미사일을 발사하였습니다. 남북이 통일이 되어서 정상적인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나라 정부는 나라의 재정이 힘들도록 북한에 많은 물질로 도움을 주었건만 돌아오는 것은 테러로 보답하는 강도 같은 북한을 기억하옵소서! 대한항공 858편 폭파사건을 비롯하여 아웅산 묘소 폭탄테러, 천안함 폭침과 연평도 도발과 미사일 발사와 국내의 주요기관의 서버를 해킹하여 돈을 훔쳐가고 사회에 혼란을 주며 앞으로 어떠한 도발이 있을지 우리는 알지 못하나 우리는 주님을 믿고 발을 뻗고 잘 수 있게 하옵소서!
통일은 오직 주님만 믿고 나가는 믿음을 주옵소서! 북한이 이제 손들고 나와서 분단 아픔이 사라지게 주님께서 주님의 목적대로 행하셔서 이 나라가 통일 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이 택하여 사용하시는 민족이오니 북한의 동포들도 주님께서 주시는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평화 통일을 주옵소서! 주님의 살아계심을 보이시고 주님만 영광 받으옵소서! 갈길 몰라 방황하는 심령들에게 자유와 평화를 주시기 원하옵나이다. 하나님의 시간표는 결코 어긋남이 없으며 하나님께서는 가장 적합한 시간에 가장 적합한 일을 행하신다는 사실을 믿고 믿음으로 기다리게 하옵소서.
나라를 통치하는 위정자들과 국회의원들이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봉사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마음을 주시길 원합니다. 나라의 법을 발의하는 국회의원들을 기억하시고 [포괄적 차별금지법]이 제정하여 기독교를 억압하려는 속셈이 있습니다. [교회 폐지법]을 발의한 하나님을 대적을 하오니 기억하옵소서!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기도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게 보호하소서! 주님께서 그런 법을 만드는 자를 대대로 기억하옵소서! [포괄적 차별금지법]에 대하여 기회만 있으면 들고 나오는 악한 것은 버리게 하시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죄 하게 하옵소서.
양성평등이라는 미명하에 추진되고 있는 동성애와 동성결혼 합법화를 위한 시도가 무산되게 하시고 하나님께서 세상을 창조하신 창조의 질서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그런 것을 찬성하고 만든 이슬람의 추종자 미국의 오마바가 물러가고 미국의 새로운 대통령이 당선 되면서 8년 동안 세계에 더럽히던 법을 폐기하였다고 하니 우리나라도 오마바가 하던 못된 것을 추종하던 무리들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일하면서 알지 못하는 가운데 있으니 정신 차리게 하옵소서!
오늘의 이 시간 말씀을 듣는 시간입니다. 말씀 전하는 목사님의 입술을 주장하시고 심령을 주관하셔서 주의 말씀만 전해지게 하옵소서! 우리의 마음 깊은 곳에 숨어 있는 상처를 주님의 말씀으로 치료하셔서 마귀가 틈타지 않게 하소서! 지금 이 시간 예배하는 중에 말씀하시는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 되게 하시며 부활하신 천국 복음이 임함으로 주님의 복된 소식을 깨닫게 하시옵소서. 예배를 성령님께 맡깁니다.
예배 하는 동안 구원의 왕이신 주님과 깊은 교제를 나누는 시간이 되게 하시고, 예배를 돕는 찬양대와 봉사자들을 기억하옵소서! 주님의 교회를 사랑하며 몸과 마음을 드려 봉사하는 성도들에게 주께서 주시는 기쁨이 충만하게 하시옵소서! 말씀을 전하는 주의 종들에게 성령님으로 충만케 하시고 그들을 통해 선포되는 하나님의 말씀을 통하여 성도들이 세상을 이길 힘을 얻게 하옵소서. 주님의 성도들이 그리스도인다운 생활로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젊은이들이 힘들고 어려운 일은 하지 않고 편하고 월급 많이 받는 곳만 선호하다 보니 어려운 일 하는 곳에는 외국인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그리고는 일할 곳이 없다고 합니다. 이슬람이 몰려오도록 길을 열어주어서 외국인이 국내에 너무 많이 들어와 있는데 저들에게 십자가의 복음을 전도 받고서 본국으로 돌아가게 하시고 외국에서는 무슬림에게 전도하면 죽임을 당하지만 한국에서는 자유롭게 전도할 수 있으니 좋은 기회를 활용하게 지혜를 허락하옵소서! 그리하여 한국에만 오면 구원받는 역사가 일어나게 도와주옵소서! 이단들이 득세하지 못하게 하옵소서! 육체의 영생불사를 믿는 어리석은 자들을 불쌍히 여기소서!
외국에 나가서 주의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수고하는 선교사들을 기억하옵소서! 복음 전하기도 힘든데 박해가 심합니다. 안전을 보장하여 주시고 가족들의 생활과 자녀들의 교육에도 주님의 손길이 임하기를 원합니다.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들에게 영육 간에 필요를 채우시고 오직 주의 부활의 복음만 전하지게 하옵소서! 인터넷으로 복음 전하는 이들에게도 풍성함을 주옵소서! 성도가 없는 가운데 무형교회를 운영 하오니 주님 기억하옵소서!
늘 세계의 모든 구원받은 성도들이 주님의 부활을 찬양하는 예배를 받으시고 주님의 거룩한 이름과 영광이 하늘과 땅에 충만하게 하옵소서. 살아계신 주님을 찬양하오니 예배를 주관하시는 성령님께 예배를 맡기오니 주님이 주관하옵소서! 이시간도 예배를 할 수 있는 장소와 조건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오며 우리의 영과 육이 회복되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여주옵소서.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옵소서 저희를 죄악에서 구원하여 생명을 주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신앙 자료실 > - 기도의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4월 2주 대표기도 예문 (0) | 2024.04.14 |
---|---|
[스크랩] 4월 1주 대표기도 예문 (0) | 2024.04.07 |
[스크랩] 3월 4주 대표기도 예문 (0) | 2024.03.25 |
[스크랩] 기도는 포기하지 않을 때 이루어집니다 (0) | 2024.03.23 |
[스크랩] 3월 3주 대표기도 예문 (0) | 2024.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