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의 창/- 좋은글 감동글

나는 행복합니다

에반젤(복음) 2019. 6. 20. 06:44




                      

나는 행복합니다 글/ 김세실 내가 나의 손으로 음식을 먹고 만질 수 있음에 행복을 느낍니다 음식의 맛을 음미하며 삼킬 수 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아침 햇살이 비치며 두 발로 땅의 온기를 느끼며 걸을 수 있을 때 두 눈으로 세상의 아름다운 것들을 볼 수 있을 때, 자연의 지저귐과 생의 찬가를 두 귀로 들을 수 있을 때 아직은 따스한 가슴으로 지친 자에게 위로를 줄 수 있고



누군가를 사랑할 수 있으며

   내 손길을 원하는 자가 있기에

난 행복합니다



언젠가 먼 훗날,
이 모든 것을 떠나야 할 때
신은 이 모두를 걷어 가실 것입니다


오늘 세상에 머무는
나는 부끄럼 없는
작은사랑을 실천하고픈
   그대안에서 가장 행복한
사랑이 되고싶습니다.
   


그대 였군요^*^

목요일 아침 입니다^_^

그대에게

오늘은~행복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미소로^_^아침인사를 합니다~~에반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