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자료실/- 기도의 삶

[스크랩] 11월 4주 대표기도 예문

에반젤(복음) 2022. 11. 24. 18:08

11월 4주 대표기도 예문

 

 우리에게 구원을 선물로 주신 아버지! 주의 크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보존하시는 하나님의 전능하심에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그 구원의 은총을 베푸신 은혜를 생각 할 때 더욱 주님을 찬양하오니 우리의 경배를 받으소서! 우리가 고백해야 할 가장 중요한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이라고 신앙고백을 친히 알려 주시는 성령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우리들을 구원하셔서 천국에 데려가시려고 친히 하늘의 하나님께서 사람의 아들로 오셨음에 감사드리옵나이다.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내 죄를 인하여 대신 죽으신 것과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첫 열매가 되셨기에 우리도 믿고 감사함으로 구원의 은혜를 받았고 부활하신 주의 복음을 전하는 제자 되었음을 감사하오며 우리를 건져 주셨으니 영원히 하나님의 은혜를 찬송합니다.

 

 또한 날마다 우리가 육신을 살아가면서 지은 허물이 있으니 마귀의 고소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생활을 위하여 자백하오니 우리들의 잘못과 실수를 용서하옵소서! 십자가의 거룩한 피로 이 시간, 우리의 죄를 덮으시고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주님께서 일러주신 말씀으로 깨끗하게 하옵소서!

 

 나라와 민족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 이 민족을 기억하시고 역사하시는 줄 믿습니다. 아직 통일이 된 것이 아니라 남북이 대치중입니다. 통일을 위해 기도하는 북한 동포들을 기억하셔서 통일 문제를 해결해 주옵소서! 북한의 순교자 성도들의 피의 소리를 들으시고 저들도 평안한 가운데 주님을 찬양하게 통일을 앞당겨 주옵소서! 하나님을 대적하는 공산당들이 속히 무너지게 하옵소서! 북한의 억압받는 백성을 놓아주시고 자유롭게 주의 복음이 전해지게 하옵소서!

 

  온 세계와 나라의 중국 발 코로나 역병의 어려움을 주님께 드리오니 주님께서 나라를 지켜주옵소서! 또 정치적으로는 여러 가지 문제로 국론이 분열되어 국민들의 마음에 상처와 또한 고통을 고쳐 주시고 구정권 잘못 된 것들을 이제 바로 잡아 주옵소서! 서로 간에 질서가 무너지고 상대방을 해할까 두렵사오니, 서로 간에 속히 상처가 회복되게 하시고 다시 손을 마주잡고 하나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경제가 어렵고 생활이 어려운 성도들이 날씨가 추워지는데 마음까지 춥지 않게 하옵소서!

 

  이슬람이 쳐들어옵니다. 이단들이 날뛰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도를 넘어서 시위를 하는 단계에 접어들었지만 외국인들이 불법집회 하는 것을 용납하는 나라가 또 있는지 걱정입니다. 다 우리의 허물입니다. 전도하는 것을 반대하는 법을 만들고 동성애를 조장하는 법을 만들고 이단들에게 병역을 거부하는 것을 정당화 하도록 만드는 이들을 기억하여 저들이 파놓은 함정에 저들이 빠지게 하옵소서! 더욱 더 날 뛰는 이단들을 기억하옵소서!

 

  교회당에서 예배를 하는 것을 감시하고 코로나로 예배를 하지 못하고 이 나라에 교회들의 모임에 이변이 일어나고 있으며 교회 공동체가 성도들이 모임에 모이지 않는 모임 거부증을 앓고 있는 중입니다. 주여! 지켜주옵소서! 이로 인하여 교회 공동체가 무너지고 있으며 전도하는 일에 소홀하고 있으니 주여 기억하옵소서!

 

 주의 말씀을 듣기 원하여 모였습니다. 주께서 목사님을 통하여 들려주실 말씀에 귀 기울이게 하시고,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전부 다 알아듣게 하시옵소서. 또한 잘 박힌 못처럼 심령 속에 말씀이 박혀서 역사하는 말씀이 되게 하시고, 악한 마귀가 일절 틈타지 못하도록 지켜 주시옵소서. 말씀을 전하는 목사님의 입술에 주의 십자가 복음의 말씀을 허락하셔서 성도들과 같이 주의 은혜를 입고 말씀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는 손길들과 찬양대의 찬양을 온 성도들과 한마음으로 드리오니 받으소서! 기쁜 마음으로 구별한 물질을 드리오니 물질이 복음이 전해지는 곳에 쓰임 받게 하시고 저들의 삶을 풍성하게 갚아주옵소서!

 

  우리나라의 교회공동체를 위해 기도합니다. 교회 가운데서 아직까지 실시하고 있는 우상숭배의 나쁜 습관들은 다 버리게 하여 주시고, 구원은 받았지만 아직도 옛 습관을 버리지 못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는 것과 영적으로 성장하지 못한 어린아이 같은 신앙을 바로 잡아주시길 원합니다. 어린이와 청년들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고 이단에 빠지지 않게 성경을 바르게 가르치게 하옵소서! 이단들이 넘보지 못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이제는 우리 교회공동체를 위해 기도합니다. 전 세계로 천국복음을 전하는 교회이오니, 진리의 말씀에 갈급해하는 심령들에게 우리교회를 통해 어둠의 겉옷을 완전히 벗어버리게 하시고, 참된 진리의 복음 안에서 자유와 해방과 기쁨을 맛보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구원받은 성도로써 바르게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께서 구원을 베푸신 것을 삶 가운데 들어내는 성도들 되게 하시고 이 땅에서도 천국 생활하게 도와주시옵소서.

 

 교회의 공동체에 봉사하는 각 기관들과 성도들의 이름으로 기억하여 주시고, 하늘나라에서 그 이름이 기억되는 귀한 분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자기의 의를 드러내기 위해 봉사하고 일하지 말게 하여 주시고, 남을 도와주되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는 겸손한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스도인들은 주안에서 하나 되게 하옵소서!

 

 오직 주님만 영광 받으소서! 우환 코로나 중에도 해외에서 생명을 담보로 주의 복음을 전하기 위해 애쓰는 선교사님들 기억하시고 필요를 채우시면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여 주옵소서! 인터넷으로 복음을 전하는 자들에게도 부족함이 없게 물질을 넉넉하게 채워주셔서 사역에 전념하게 하옵소서!

 

 대학을 진학하기 위해 수능시험을 치른 학생들에게 원하는 대학의 길이 열려지게 하여 주시고, 시험 성적으로 인하여 실망하지 않게 하옵소서! 직장이 없는 청년들에게는 적성에 맞는 평생직장을 얻게 도와주시옵소서. 연로하신 어르신들에게는 날로 강건함을 더하여 주시고, 치매와 중한 병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고쳐주시며, 성도들이 서로 섬기며 사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역병으로 병원에 입원한 성도들과 해외에 출타중인 성도들을 기억하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