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 87

[스크랩] 맥추감사주일설교. 네게 광야 길을 걷게 하신 것을 기억하라 (신 8장 1~20절)

맥추감사주일설교. 네게 광야 길을 걷게 하신 것을 기억하라 (신 8장 1~20절) ----------------------------------------------------------------------------------------------------------------- 오늘은 맥추 감사 주일입니다. 상반기 동안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진김으로 감사를 올려 드립니다. 모든 것이 은혜 였으며, 나의 나된 것이 은혜 였으며,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 없었음을 고백합니다. 우리 모두에게 넉넉한 은혜, 한량 없는 은혜를 베풀어 주신 하나님께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 모두가 하반기에도 평안과 소망의 복을 누리시며 살아가시기를 축복합니다. 신명기는 이스라엘의 지도자 모세가 40년 광야 ..

[스크랩] 삶의 목적을 예수그리스도께 두시면 복이 있습니다

제목: 삶의 목적을 예수그리스도께 두시면 복이 있습니다. "이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하지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안에 있지 아니하니." 요한1서 2:15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지 말라하십니다. 돈을 사랑하지 말라 하십니다. 재물과 하나님를 겸하여 섬길 수 없다하십니다. 족한 줄 알라 하십니다. 예수그리스도만을 온전히 부르시면 복이 임하십니다. 아무리 큰 시련이 우리에게 다가와도 주님만 계시면 온전합니다. 눈 녹듯이 고난은 사라집니다. 빛이 오면 어둠은 사라집니다. 오직 십자가의 사랑을 구하는 자가 복이 있습니다. 세상 복을 구하지 않고 십자가로 전부의 사랑을 주신 주님만을 찾으면 됩니다. 사랑을 구하면 다 구하는 것입니다. "이는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육신의 정욕..

[스크랩] 7월 1주일 예배 대표기도문(맥추감사)

7월 1주일 예배 대표기도문(맥추감사)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인간의 생사화복(生死禍福)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주의 크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온 만물이 주님을 찬송하고 성도들이 성령과 함께 진정으로 예배하오니 영광과 찬양을 받아주옵소서. 같은 시간에 주님께 예배하는 모든 교회 공동체와 성도들의 영광을 받으소서! 이 시간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무릇 살아서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라고 하신 주님의 말씀대로 우리에게 믿음을 주옵소서! 우리의 믿음 없는 것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한주간의 죄 된 모습을 참회하오니 십자가의 흘리신 피로 깨끗하게 하여 주옵소서! 거짓으로 행하고 심으면 거짓됨을 거두어들이고, 악은 서로가 서로를 미워하게 하고 멀어지며 그리스도로부터 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