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주일 대표기도 예문 (현충일)
할렐루야!! 전능하신 아버지! 주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온 우주의 주인이시고, 온 우주를 운행하시는 아버지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주님이 행하시는 모든 일에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티끌 같은 인생들을 사랑하사 세워주시고 아버지를 찬양하는 자로 삼았지만 우리는 육신의 욕심과 연약함으로 인하여 아버지의 원수가 되었습니다.
우리를 사랑하사 독생 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 주셔서 우리를 대신 제물이 되어서 대신 죽게 하시고 그 피로 인하여 하나님 아버지와 원수 된 죄를 사하여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께서 십자가에서 흘리신 피와 주의 육체를 죽으심으로 막힌 담을 허무고 아버지와 화평하게 하심을 찬양합니다.
은혜와 사랑이 무한하신 아버지, 하나님께 기쁨과 감사를 드리는 경배하는 자리에 나오게 하시니 감사하며 극찬으로 찬양합니다. 우리가 일주일 동안 세상에 살면서 세상을 이기지 못하고 성도다운 생활을 하지 못한 것들을 참회하오니 주의 흘리신 피로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다시 힘을 주셔서 주의 복음을 전하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나라와 민족의 어려움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중국 공산당의 지역에서 발생한 우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온 세계가 고통하며 힘들어 하는 가운데 우리나라도 주님의 보호하심으로 역병과 싸우고 있습니다. 북한이 바이러스로 나라를 봉쇄하는 가운데 아직도 힘이 남아 있는지 미사일을 연일 발사하며 발버둥치고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든지 원치 않든지 통일을 하게 하려고 주님께서 북한에 오래전부터 여러 가지로 역사하사 배급이 끊어지게 하시고 백성들이 굶어서 힘들게 하였지만 시장경제 체제가 되게 하신 것은 오직 주님의 역사하신 줄 압니다.
국내에도 변이 바이러스가 창궐하고 있으니 역병이 속히 종식되기를 소원합니다. 주의 교회를 부수고 선교사들을 몰아내고 교회에 십자가를 떠내고 하나님을 대적하던 중국이 자연재해와 미국과 무역전쟁으로 나라가 망하는 것을 우리가 봅니다. 주의 교회를 공격하면 주님을 대적하는 것을 알게 하시고 지금이라도 참회하게 하셔서 돌아서게 하옵소서!
오늘은 특별히 이 나라의 지키다가 몸과 목숨을 바쳐 피 흘려 순국한 선열들의 정신을 기념하는 주간 입니다. 많은 나라의 젊은이들이 나라의 자유를 위해 피를 흘리려 지켜준 나라입니다. 저희들을 하나님이 보호하시고 지키신 이 나라를 더욱 사랑하며 이 땅에 전쟁과 분열의 어둠의 세력이 다시 활동하지 못하도록 깨어 지키는 파수꾼의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나라를 위해 목숨 받친 이들의 피를 기억하시고 다시는 이 땅에 전쟁이 없게 하옵소서! 정치인들이 나라의 안보를 우선으로 생각하게 하시고 자기들의 이익에 북한을 찬양하는 친북세력을 물리쳐 주옵소서! 나라를 위하여 피 흘린 이들의 피의 호소를 외면하지 마옵소서!
나라를 통치하는 이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주셔서 거짓말하는 북한에 속지 않게 하시고 오직 주님만 영광 받으소서! 이 나라 이 민족이 어둡고 고통스런 죄악의 사슬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사오니, 긍휼을 베푸사 주님의 구원하시는 은혜가 이 민족 위에 충만히 나타내 주소서, 미국과 북한이 핵문제를 잘 해결하여서 남북한이 통일되게 하시고 주님 영광 받으소서!
오늘도 말씀하시는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 되게 하시며 천국 복음이 임함으로 주님의 복된 소식을 깨닫게 하시옵소서. 오늘의 예배를 성령께 맡깁니다. 말씀 전하는 목사님의 입술을 주장하시고 심령을 주관하셔서 주의 말씀만 전해지게 하옵소서! 목사님에게 성령의 능력으로 말씀을 전하게 하옵소서! 코로나로 유연해지는 가운데 교회들이 예배에 나오는 성도들이 줄었다고 합니다. 특히 생각을 고치고 공동체를 위하여 개인적인 가나안 성도들이 공동체에 나가서 예배하고 활동하는 모습이 있기를 원합니다.
저희들이 답답한 일을 당하고 피곤하며 곤비할 때 사랑이 무한하신 전능하신 창조주 하나님을 앙망하여 새 힘을 얻게 하여 주옵소서. 성령님의 새바람을 불어 주셔서 독수리가 날개 치며 올라감 같게 하시며 달음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고 걸어가도 피곤치 아니하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교회 된 모든 성도들의 간구를 들으시고 응답하여 주옵소서.
육신의 질고로 고통 중에 있는 자들, 취업의 어려움으로 낙심한자들, 마음이 갈라져 평안을 잃어가고 있는 자들 모두를 긍휼히 여기시고 치유와 회복과 위로와 희망과 능력을 주시옵소서. 사랑하는 가족을 잃고 슬픔가운데 있는 유족들을 위로 하여 주시고 영생의 소망가운데 살아가게 하옵소서.
아버지, 이슬람이 이 나라에 새로운 골치 거리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국민들이 바로 알게 하시고 거부하게 하여 주시고 무슬림들이 이 나라에 정착하지 못하도록 도와주옵소서. 먼저는 젊은이들이 편한 직업만 가지려는데 문제입니다. 각자의 재능대로 일할 곳을 찾아서 일하면서 더 좋은 곳으로 가기를 꿈꾸게 하옵소서! 젊은이들이 놀고 있는 무리들이 많은 가운데 3D 직종에도 들어가서 일할 때에 외국인 근로자들이 일하고 있는 곳에서 일한다면 외국 근로자로 인하여 들어오는 이슬람을 받지 않아도 되는데 저들이 수가 많아져서 문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주신 자유가 얼마 소중한 줄 알게 하시고 하나님을 믿으려고 해도 많은 핍박과 박해가 많은 나라와 민족이 있는데 그래도 우리는 마음껏 주의 이름을 찬양하고 기도하며 감사할 수 있는 나라에 살고 있는 것도 감사합니다. 그런 가운데 세계에서 주의 종들을 선교사로 내보내고 역병으로 순교한 선교사들을 기억하사 주의 복음이 왕성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되돌아보면 하나님이 우리에게 무엇이 있어야 하는 지를 이미 알고 계시기에 모든 일에 감사하며 살아야 하건만 우리는 믿지 않는 이교도들처럼 크고 작은 일에도, 좋고 나쁜 일에도, 쉽고 어려운 일에도, 현재 일에도 미래 일에도 우리는 늘 염려 걱정 근심하며 살았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확신 시키는 말씀과 예배하는 동안 평화와 구원의 왕이신 주님과 깊은 교제를 나누는 시간이 되게 하시고, 예배를 돕는 봉사자들을 기억하옵소서! 예배 중에 찬양하는 찬양대를 기억하시고 십자가의 피로 구원하시기 위하여 고난당하신 것과 우리가 주님만 높이며 찬양 할 때에 우리도 같은 마음으로 찬양하게 하옵소서! 주의 교회를 사랑하며 몸과 마음을 드려 봉사하는 성도들에게 주께서 주시는 기쁨이 충만하게 하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해외에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들을 비롯한 국내 선교사들을 영육 간에 강건하게 하시고 힘겹고 어려운 상황에서 믿음으로 이기며 안전을 보장하여 주셔서 복음의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선교를 방해하는 세력들이 선교사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안전을 보장하여 주옵소서! 가족들의 의식주 문제와 자녀들의 교육문제를 책임져 주옵소서! 인터넷으로 복음 전하는 목사의 가정에도 생활을 보장 하옵소서
하루의 삶속에서 동행하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하여서 어디를 가든지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를 풍기며 주의 영광을 드러내게 하옵소서! 예배를 주관하시는 성령님께서 운행 하시기를 바라오며 예배 중에 영광을 받으시는 우리의 왕이시며, 구세주이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신앙 자료실 > - 기도의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7월 2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0) | 2022.07.07 |
---|---|
[스크랩] 7월 1주일 예배 대표기도문(맥추감사) (0) | 2022.06.30 |
[스크랩] 5월 5주일 대표기도 예문 (0) | 2022.05.28 |
[스크랩] 5월 3주 대표기도 예문(교사주일) (0) | 2022.05.13 |
▒ 어버이주일예배 대표기도문 ▒ (0) | 2022.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