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자료실/- 기도의 삶

8월 4주일 대표기도 예문

에반젤(복음) 2021. 8. 25. 20:28

8월 4주일 대표기도 예문

 

  하늘과 땅을 지으시고 인생에게 생명을 주셔서 사람이 되게 하시고 복을 주시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주의 그 크신 이름을 찬송합니다. 주의 날 아침에 우리가 모여 찬송함은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죄를 없게 하신 그 크신 사랑을 찬양합니다. 십자가의 제물 되신 어린양이신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이 시간 크신 구원을 베푸신 주님을 예배하며 입을 모아 찬송하오니 받으소서!

 

  한 주간도 살면서 주님의 말씀을 부인하고 한 주간을 살았음을 고백하오니 십자가의 피의 은혜로 용서하여 주옵소서. 경건의 모양은 있사오나 능력이 없는 신앙생활을 하였습니다. 주의 말씀보다는 세상을 바라보며 근심하는 생활을 한 것과 내 원수를 내 몸같이 사랑하신 말씀을 무시한 것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가 주를 온전히 믿어야 하는데 맘몬신을 더 사랑한 것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는 것을 믿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시어 천국의 문을 여시고 구속의 사역을 완성케 하심으로 '다 이루었다'는 선포가 날마다 우리에게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사명은 주의 고난을 받으사 죽으시고 부활하신 주를 세상 끝나는 날 까지 전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주의 자녀이오니 저희들도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가는 복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교회의 머리 되시는 그리스도 예수님을 대신하여 세운 지도자와 감독들의 육신과 영적인 타락으로 인하여 주의 교회가 이방인의 손가락질을 당하오니 주여 지도자 된 자들의 생활을 보시 오며 “[코람데오] 하나님이 지켜보시는 앞에서”를 매일 외치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느끼게 하옵소서!

 

  너희는 너희가 거하는 성읍을 평안을 위하여 기도하라 하셨으니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나라를 통치하는 모든 이들이 주님의 살아계심을 알게 하시고 주의 이름을 경솔히 여기지 않게 하시며 나라를 잘 협력하여서 이끌어 가며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이 나라가 되게 하여주옵소서!

 

  우한 코로나로 인하여 온 세계가 힘들어 하는 가운데 지켜주심을 감사합니다. 다시 수도권을 중심으로 바이러스가 퍼지고 있으며 그것을 교회 탓하는 정부를 기억하시고 교회를 박해하는 일이 되지 않게 하옵소서! 국회에서 다시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폐기 하게 하소서! 동성애 법을 통과 시키려는 시도가 있습니다. 하나님을 대적하고 나라를 불안하게 하며 혼란을 주는 무리들을 기억하옵소서!

 

  우리나라는 안보에 대해 깊이 생각할 때인데 북한을 찬양하는 사람들 문제로 아파하고 골머리를 앓습니다. 주여! 이 나라의 통치자들이 적국인 김일성 교를 섬기는 무리들이 많습니다. 한쪽으로는 퍼주기를 하고 있고. 그 보답으로 우리나라 은행을 사이버 해킹하여 도둑질 하여 가고 있습니다. 미국이 북한을 감시하며 미사일을 발사하면 공격한다고 준비를 하고 있으니 그로 인하여 전쟁의 불씨가 되지 않게 하시고 북한이 핵을 포기하게 하옵소서!

 

  올해는 큰비가 오지 않고 장마가 지나갔지만 중국과 일본은 온 나라가 물바다라고 하오니 그로인하여 인하여 생명을 잃은 사람들을 위로 하시며, 생활터전과 농토와 거할 집을 잃은 지역이 속히 복구 되게 하옵소서! 삶에 희망을 주시고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어려움을 당하는 교회들을 기억하소서! 바이러스가 속히 소멸되게 하소서! 확신한 치료제와 백신이 나오게 하시고 그로인하여 주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이단들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행여 우리의 잘못으로 인하여 이단들이 득세하게 한 것이 있으면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저들도 주의 말씀을 바로 알고 주께 돌아오게 하여주옵소서! 또 자기들 공동체에 들어와야 구원받는다는 감언이설(甘言利說)에 속아서 가정이 해체되고 부모와 자식 간에 나누어서 고통 하는 가운데 있사오니 주의 긍휼함이 있기를 구합니다. 이단들은 성경을 잘못 생각하여 외국의 오지로 피난간 자들도 있습니다.

 

  주의 교회들을 공격하는 이단들을 기억하시고 성도들이 저들을 미워만 하지 말고 주의 사랑으로 복음을 전하고 주님께 기도하게 하여 주옵소서! 어둠과 달신을 믿는 이슬람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저들은 자기들의 신의 이름으로 생명을 천시하게 여기고 죽이는 것을 즐기는 자들입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이슬람 무장단체 탈레반이 나라를 장악하면서 생지옥으로 변하는 모습을 반면 교훈을 얻게 하옵소서!

 

  주여! 저들의 앞으로 저들에게 순복하지 않는 자들은 매매를 하지 못하게 하는 시대가 한국에도 일어날 것을 보니 답답합니다. “해가 낮에 너를 치지 못하며 달이 밤에 너를 치지 못하리로다.” 이슬람의 달과 해를 승배하는 자들에게서 지키신다는 주의 말씀을 믿사오니 오직 주님만 위해 순교하는 그리스도인들 되게 하시고 도망가거나 숨지 않게 하옵소서!

 

  네게 믿음이 있느냐? 그것을 [하나님] 앞에서 너 자신을 위해 가지고 있으라. 자기가 허용하는 그것으로 인해 자기를 정죄하지 아니하는 자는 행복하도다.[롬14:22] 저희들에게 성령으로 충만케 하셔서 성도로써 능력 있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주 성령님의 새로운 힘을 허락하사 오직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헌신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도록 인도 하여 주시옵소서.

 

  올 여름은 유난히 적은 비와 뜨거움을 통하여 농사가 잘 되어서 과하게 생산 되는 중에도 다시 열매가 익어가는 가을을 보며 우리의 인생도 주의 나라를 기억하게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식물들이 햇빛을 보지 못하면 생장하지 못하여 열매가 풍성하지 못한 것 같이 저희들의 신앙과 주님만 바라보는 생활이 되어서 열매 맺는 생활이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선포하시는 목사님을 기억하시고 성령의 충만함으로 전하게 하시며, 주시는 말씀을 통하여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기를 원합니다. 주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 그 가운데 기록된 대로 지켜 행하는 자에게 복이 있다고 하신 말씀처럼 지켜 행할 수 있는 결단과 믿음을 주옵소서. 한 주간 동안도 목사님의 사역에 함께 하시어서 병든 자에게 손을 얻은즉 낫게 하시고, 마귀가 떠나가며는 성령의 권능을 허락하옵소서.

 

  주님께 대표하여 찬양을 하는 찬양대의 찬양을 온 교우들과 함께 드리오니 받으소서. 예배하는 온 성도들이 한마음 되어 예배하게 도우소서!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는 아버지! 성도들이 생활의 예배도 승리하게 하옵소서! 오늘의 경배를 받으시고 예배를 주관하시는 성령께 예배의 순서를 맡기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으옵소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는 손길들과 예배에 올 수 없는 어려움이 있는 이들을 기억하옵소서!

 

  우리에게 분별의 지혜를 허락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성도들의 쓸 것을 채워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마음에 기쁨으로 정한대로 성심으로 구별된 물질을 드리오니 받으시고 약속한 복을 허락하소서. 하나님께 받은 사랑과 복을 받기만 하고 나누어주지 못한 욕심을 제하여 주시고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힘입어 하나님께 드리고 사람에게 베푸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욕심으로 쌓아 놓고 나누어 주지 못한 것들이 소리치며 호소하오니 주의 일을 방해하지 않게 하옵소서! 저희에게 믿음의 믿음을 더하시고, 사랑의 은사를 더하여 주사 저희가 오직 하나님의 사역을 위하여 헌신하게 하시며, 교우된 저희가 서로 사랑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살아계심과 십자가의 복음을 자랑하게 하시고 우리의 성도 된 착한 행실로 믿지 않는 자들로 하여금 주님께 찬양하게 하옵소서!

 

  외국에 나가서 주의 십자가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들을 기억하시고 코로나와 풍토병과 강도와 박해의 위협에서 안전을 보장하시며 가족들을 기억하옵소서! 쓸 것과 필요함을 채우시고 외롭지 않게 주님께서 동행하옵소서! 인터넷으로 복음을 전하는 사역자들도 물질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옵소서! 힘들어 하지 않게 풍성한 은혜를 허락하옵소서!

 

  코로나 변아 바이러스로 인하여 애쓰는 의료진과 나라를 지키는 군인들과 경찰과 청소원들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는 사람들을 기억하옵소서! 예배에 나오지 못한 각자의 문제를 올리오니 생활에서 주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수가좋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