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의 창/- 좋은글 감동글

[스크랩] 당신 신앙의 깊이는

에반젤(복음) 2021. 8. 2. 06:31

 

 

♱ 당신 신앙의 깊이는 ♱

………………………………………

 

할아버지와 손자가 호숫가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계절은 왜 바뀌며,

여자들은 왜 지렁이를 싫어하며,

인생이란 무엇인가 등등...

 

마침내 손자가 할아버지께 물었다.

"할아버지,

하나님을 본 사람이 있나요?"

 

할아버지가 대답했다.

"얘야,

나는 이제 점점 하나님 이외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단다."

 

우리의 하루하루가 바로

이 노인과 같아야 할 것이다.

 

점점 하나님을 선명하게 바로 보며,

숨을 쉬는 것처럼 당연하고

자연스럽게 하나님과 대화하면서

천국 생활을 준비한다면

그보다 행복한 삶은 없을 것이다.

 

(출애굽기 3:11-12)

“모세가 하나님께 아뢰되

내가 누구이기에 바로에게 가며

이스라엘 자손을 애굽에서

인도하여 내리이까

하나님이 이르시되

내가 반드시 너와 함께 있으리라.

네가 그 백성을 애굽에서

인도하여 낸 후에 너희가 이 산에서

하나님을 섬기리니

이것이 내가 너를 보낸 증거니라.”

 

출처: 「카페」로뎀나무 원문보기 글쓴이: 카페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