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순절 자료/대표기도 자료

[스크랩] 6월둘째주 대표기도문

에반젤(복음) 2021. 6. 18. 18:55

말씀으로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우리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경배와 찬양을 드립니다.

지난 한주간도 주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가운데 살게 하시고 특별히 택하신 우리 조종교회 성도들을 사랑하사 눈동자 같이 지켜 보호하여 주셨다가 오늘 거룩한 성일을 맞이하여 온 마음을 다하고 정성을 다하여 예배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오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죄로 인하여 영원히 죽었던 저희들을 위해 독생자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시어 십자가의 보혈로 우리의 죄를 깨끗이 씻어주시고 너는

내것이라고 인쳐 주셨건만 우리는 너무도 부족하고 연약하여 주님만을

바라보지 못하고 우리의 마음 가는 데로 육체의 정욕을 따라 살아온

죄인임을 고백합니다.

주님! 저희들의 허물을 용서하시고 주님의 보혈로 깨끗이 씻어 주시옵소서.

나그네 같은 이 세상에 집착하여 영원한 천국의 소망을 저버리는 어리석은 저희들이 되지 않게 하시고 말씀으로 무장하여 이세상의 유혹과 싸워 승리하게 하시고 오직 주님만 바라보며 살아갈 수 있도록 붙잡아 주시옵소서

은혜의 주님!

6월 호국의 달에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희생된 순국 열사들을 기억하여 주시고 지금도 고통 받고 있는 그들의 가족들을 위로하여 주시옵소서.

반 세기가 넘도록 남과 북으로 나뉘어 화합하치 못하고 반목하고

 

대립하고 있습니다.

 

주님 오늘도 이 민족의 화합을 위해서 업드려 기도하는

 

백성들의 기도를 들으사, 이 민족을 통일 국가로 하나 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나라로 바로설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우리를 성결한 삶을 살아갈수 있도록 도우시는 주님! 보혜사 성령님을 보내주시오니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성령님께서 임재하사 온전치 못한 우리의 마음과 행실을 정결께 하여 주시고 하늘의 영광을 바라볼 수 있는 영의 눈을 뜨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날마다 우리의 삶 속에서 성령의 열매를 맺고 침체된 우리의 영을 소생시켜 주시고 상한 심령을 치유하고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지금 이시간에도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또한 여러 가지 문제로 고통 받는 성도들 있습니다.

저희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살펴주시고 지켜주시는 주님!

이 모든 것을 주님께 맡기고 간구하오니 구하는 심령 심령마나 만나주시고 찾아 주시어 고통에서 자유함을 얻고 기쁜 마음으로 주님을 찬양할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아름다운 동산에 몸된 교회를 세워 주시고 지금까지

부흥 발전하여 믿음의 공동체로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몸된 교회가 더욱 성령 충만한 교회가 되게 하시고 진리 빛을 밝게 비출수 있는 은혜가 넘치는 교회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사랑 가운데 서로 사랑하며 한마음 한 뜻되게 하여주시고

서로를 위해 중보하며 기도하는 사랑의 공동체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은혜와사랑이 넘치는 아름다운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축복으로 큰 부흥이 일어나는 교회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단위에서 귀한 말씀 증거 하실 목사님께 건강주시고 성령 충만함을 허락하여 주셔서 진리의 말씀을 증거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들의 마음속에도 성령의 충만함을 주사 생명의 말씀, 능력의 말씀이 되게 하시고 듣는 저희들은 아멘으로 화답하여 심령마다 변화되고 치유되는 놀라운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주신 사명에 따라 각 기관을 세워 주셨사오니

모든 기관들이 사명 감당 할 때에 수고하는 성도들에게 복에 복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찬양으로 영광 돌리는 찬양대의 찬양을 흠양하시고 반주자를 비롯하여 모든 찬양대원들에게도 풍성한 축복과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마치는 시간까지 주님 홀로 영광 받으시길 원하오며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출처: 은혜로운 향기 원문보기 글쓴이: 3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