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공간/- 찬양의소리2

[스크랩] 그들은 모두 주가 필요해 포함 28곡 모음

에반젤(복음) 2020. 2. 20. 19:20

                          




그들은 모두 주가 필요해 포함 28곡 모음


01) 그들은 모두 주가 필요해 - 소향
02) 기도할 수 있는데 - 최영희
03) 겸손 - 장윤영
04) 골고다 언덕 위에 - 선우 성
05) 나를 인도 하소서 - 전용대
06) 날개 - 소향
07) 내가 죽어야 - 김선희
08) 내게 평화로 답하소서 - 허림
09) 내 안의 중심이 주를 찬양 - 예수전도단

10) 너희는 먼저 그 나라와 - 최성욱 최안순


11) 사랑은 언제나 오래 참고 - 최성욱 최안순
12) 살아 계신 주 - 최성강
13) 순례자의 노래 - 나애심
14) 아름다운 이름 - 한사랑부부
15) 약할 때 강함 되시네 - 소향
16) 예수 닮기를 - 예수전도단
17) 예수 안에서 - 노두옥
18) 예수 이름으로 - 서수남
19) 오 주 없인 살 수 없네 - 윤희

20) 우리 죄를 담당하사 - 윤형주


21) 오 사랑의 주여 - 서수남
22) 낮은 데로 임하소서 - 윤복희
23) 주 손길 - 방은미
24) 주님과 같이 - 소향
25) 주여 이 죄인이 - 전용대
26) 즐거운 날에 - 양희은
27) 춤추며 찬양하라 - 홍미성
28) 탕자처럼 방활 할 때도 - 김지현


예수님 이름으로 사는 인생  

그리스도인은 예수님 이름으로 사는 자다.

예수님 이름을 더하면 능력자요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

예수님 이름을 뺀 인생은 절망이요 꺼진 불이요 불신자다.


살아야 할 이유도

살아갈 소망도 예수님 그 이름 때문이요

예수님 없이 사는 인생의 허망함을 알았기에

그분 없이는 존재할 이유도 가치도 없음을 나는 안다.


나는 존귀한 존재다.

죽을 생명을 예수님 피 값으로 사셨기 때문에

나는 존귀한 존재가 되었다.


내가 존귀한 또 다른 이유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하나님의 최고의 걸작품 이기에

나는 존귀하고 위대한 존재가 되었다.


절망 하지 말자.

예수님이 계시잖니?

그리스도인은 넘어져도 또 일어날수 있음은 

하나님이 믿음이라는 오뚜기를 선물로 주셨기 때문이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하고

예수님 이름으로 식사하며

예수님 이름으로 말하고 행동하는 자

그대 이름은 천지만물의 주인이요 대주재이신 

하나님의 자녀! 크리스챤이다.

자랑스러운 예수쟁이다.


예수님 때문에 살고

예수님 때문에 죽을수 있다면

세상에 더 영광이 있겠는가?



자료/ⓒ창골산 봉서방    글쓴이 : 봉민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