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자료실/- 기도의 삶

[스크랩] 12월 1주일 대표기도 예문

에반젤(복음) 2021. 12. 2. 21:41

12월 1주일 대표기도 예문

 

  온 우주와 인생들을 창조하시고 창조주와 원수 된 인생들을 사랑하사 독생 하신 하나님이 육신을 입으시고 인간으로 오시어서 인간들을 구원하기 위해서 육체를 죽이셔서 영적인 길을 열기 위하여 사랑하신 그 크신 주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이 시간 주님의 오시기전 시대와 주님이 오신 후에 역사가 새롭게 시작 된 것을 감사를 드리며 크신 사랑에 주의 이름을 찬양하고 예배하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아주시옵소서.

 

  한 주간동안 허물이 있사오니 용서하옵소서! 그리스도인답지 않게 때로는 언행일치의 생활을 하지 못했고 거룩한 삶도 살지 못했습니다. 위선과 교만에 차 있을 때도 많았습니다. 때로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외면하기도 하였습니다. 주님께만 영광 돌리지 못하고 나를 나타내며 주의 영광을 가로 챈 죄를 범하였습니다. 이 시간 진실 되게 자신의 죄인 된 모습을 발견할 수 있게 하여 주시고, 참회하오니 주의 십자가의 피로 정결하여 하사 양털같이 희게 사하여 주시옵소서.

 

 밝은 빛이 되시는 주님! “광야에서 외치는 자의 소리가 있어 이르기를, 너희는 주의 길을 예비하라. 그분의 행로들을 곧게 하라. 모든 골짜기가 메워지며 모든 산과 작은 산이 낮아지고 구부러진 곳이 곧게 되며 험한 길들이 평탄하게 될 것이요, 모든 육체가 하나님의 구원을 보리라.” 기록 된 말씀대로 죄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오신 주님을 기념하는 성탄절이 다가옵니다. 우리 죄를 없애시고 육체를 죽여서 영적인 부활체를 만들기 위하여 인간의 모습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기념하는 달을 주신 주의 은혜를 찬양합니다.

 

 성탄절을 음해하는 마귀의 속임에 빠져서 주님을 알기보다 상업적으로 이용당하고 죄를 짓는 날로 기대하는 무리들을 용서하시고 그리스도를 믿는 자들이 본을 보이게 하옵소서! 주님을 이용하여 상업적으로 팔아먹는 세대를 용서하옵소서! 온 세상이 산타가 아니라 구세주가 나심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나라와 민족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 이민족을 기억하시고 역사하시는 줄 믿습니다. 아직 통일이 된 것이 아니라 남북이 대치중입니다. 통일을 위해 기도하는 북한 동포들을 기억하셔서 통일 문제를 해결해 주옵소서! 북한의 순교자 성도들의 피의 소리를 들으시고 저들도 평안한 가운데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하게 통일을 앞당겨 주옵소서!

 

 나라의 어려움을 주님께 드리오니 주님께서 나라를 지켜주옵소서! 이 나라에 이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전쟁은 하나님의 손에 달려 있으니 주여! 지켜주옵소서! 하나님을 대적하는 공산당들이 속히 무너지게 하옵소서! 북한의 핵문제가 잘 해결 되어서 억압받는 백성을 놓아주시고 자유롭게 주의 복음이 전해지게 하옵소서!

 

 주여! 이 나라를 통치하는 대통령이 주님을 믿지 않는 자이며 하나님을 대적합니다.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이니 노엽게 한 것을 용서하옵소서! 저들에게도 주님이 살아 계심을 알게 하옵소서! 주여! 대통령과 나라의 살림을 맡은 이들을 붙들어주시기를 원합니다. 감사하게도 금년도 한해의 삶을 정리하며 마무리해야 할 때인데, 특별히 주님과의 관계 속에서 저희의 믿음을 돌아보게 하여 주시기를 주옵소서!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에도 지켜 보호하신 주님께 찬양합니다.

 

 국회에서는 공수처 법속에 교회를 박해하는 예배를 못하게 하는 법을 발의 중에 있고 기독인들의 활동을 제한하려는 의도가 있습니다. 나라의 지도체제가 잘 작동되게 하시고, 문제가 발생할 때에 가동되는 나라의 컨트롤타워가 제대로 작동되게 하시어, 모든 군관공이 일사불란하게 움직여 당면한 어려움과 시련을 잘 이기게 도와주시옵소서.

 

  주의 이름을 대적하는 이슬람이 25만이 넘었습니다. 나라의 부채로 인하여 오일 머니를 차관으로 들여 오다보니 이슬람들이 득세하고 그들이 요구 조건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못하게 하는 정책과 저들이 담대하게 아무 곳에서나 자기들의 신에게 절하는 행위를 하고 있지만 막을 수 있는 힘이 없습니다. 불쌍하게도 한국의 여자들이 저들과 결혼하여 노예가 되어서 살고 있습니다. 남편 나라로 따라간 여인들이 살 수 없음을 깨닫고 탈출하다가 사창가로 팔리던지 팔다리가 짤리고 토굴에 강제로 강금 되어 있거나 실종 되고 있지만 소재가 확인 되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그들의 요구대로 대학을 세우고 교회를 핍박하는 나라가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통계의 의하면 저들의 수가 많아져서 무리한 요구와 테러를 하는 수위에 임박하다고 합니다. 주여! 이 나라를 지켜 보호하옵소서! 위정자들에게 지혜를 허락하사 하나님을 대적하지 않게 하옵소서! 솔로몬 시대처럼 이것도 좋다 저것도 좋다하다가 주님을 대적하는 행위를 하고 있사오나 중단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기록된 말씀을 대언하시는 목사님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저희 양떼들을 양육하시기 위해 헌신하시는 목사님을 주님께서 친히 붙들어 주시며, 성령께서 주시는 지혜를 더하여 주셔서 목사님의 입술을 통하여 나오는 말씀이 우리의 심령골수를 찌르는 말씀이 되게 하시며 완악한 심령들이 그 말씀 앞에 엎드려지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찬양대의 찬양을 받으실 때 주의 성도들의 찬양을 함께 하오니 받으소서! 우리가 예배하고 나갈 때 주의 은총으로 인하여 기쁨으로 나가게 하옵소서!

 

 죄로 어두워진 저희의 영혼에 밝은 빛을 비추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말씀이 없었더라면 저희가 어떻게 주님을 알며 주님의 은혜를 깨달아 주님을 섬길 수 있었겠습니까? 늘 말씀을 가까이 하고 말씀대로 살 수 있는 마음을 주시옵소서. 주님을 삶으로 고백하며 주님을 부인하는 삶이 되지 않도록 저희 심령을 말씀으로 치유하여 주시옵소서.

 

 오직 주님만 영광 받으소서! 해외에서 생명을 담보로 주의 복음을 전하기 위해 애쓰는 선교사님들 기억하시고 필요를 채우시면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여 주옵소서! 보이지 않는 공간 인터넷으로 복음을 전하는 목사의 가정에도 부족함이 없게 물질을 넉넉하게 채워주셔서 사역에 전념하게 하옵소서!

 

 출타한 성도들과 해외에 여행 중인 성도들과 병들어 예배자리에 오지 못한 성도들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는 손길들을 기억하옵소서! 대학수능 시험이 끝났습니다. 공부한대로 시험을 치렀으니 잘 한자나 못 한자나 실망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게 하옵소서! 날씨가 춥습니다. 선한 사마리아인처럼 주위를 돌아보게 하시고 주님의 이름으로 구제와 도움 주며 오직 주님께 영광 돌리는 생활 되게 하옵소서!

 

 죄악에 죽은 저희들에게 생명을 주시려고 찾아오신 주님의 사랑,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위에서 희생 제물이 되어 주신 그 은혜를 기억하면서 성탄의 의미를 바로 알고 전하는 그리스도인들이 되게 도와주시옵소서.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를 바르게 믿고 전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성령님께 의탁하오며, 생명이 되신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