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 감사의 동영상

스크랩 성경에 나오는 감사와 관련된 말씀들

에반젤(복음) 2020. 10. 30. 14:34

- 성경에 나오는 감사와 관련된 말씀들 -

 

(레22:29)
너희가 여호와께 감사 희생을 드리거든 너희가 열납되도록 드릴지며

 

(왕상9:25)
솔로몬이 여호와를 위하여 쌓은 단 위에 해마다 세번씩 번제와 감사제를 드리고 또 여호와 앞에 있는 단에 분향하니라 이에 전 역사가 마치니라

 

(대상16:8)
너희는 여호와께 감사하며 그 이름을 불러 아뢰며 그 행사를 만민 중에 알게 할지어다

 

(대상16:34)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대상29:13)
우리 하나님이여 ! 이제 우리가 주께 감사하오며 주의 영화로운 이름을 찬양하나이다

 

(대하5:13)
나팔 부는 자와 노래하는 자가 일제히 소리를 발하여 여호와를 찬송하며 감사하는데 나팔 불고 제금치고 모든 악기를 울리며 소리를 높여 여호와를 찬송하여 가로되 선하시도다 그 자비하심이 영원히 있도다 하매 그 때에 여호와의 전에 구름이 가득한지라

 

(시7:17)
내가 여호와의 의를 따라 감사함이여 지극히 높으신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리로다 !

 

(시18:49)
여호와여, 이러므로 내가 열방 중에서 주께 감사하며 주의 이름을 찬송하리이다

 

(시26:7)
감사의 소리를 들리고 주의 기이한 모든 일을 이르리이다

 

(시30:4)
주의 성도들아 ! 여호와를 찬송하며 그 거룩한 이름에 감사할지어다

 

(시30:12)
이는 잠잠치 아니하고 내 영광으로 주를 찬송케 하심이니 여호와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께 영영히 감사하리이다

 

(시33:2)
수금으로 여호와께 감사하고 열 줄 비파로 찬송할지어다

 

(시50:23)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그 행위를 옳게 하는 자에게 내가 하나님의 구원을 보이리라

 

(시52:9)
주께서 이를 행하셨으므로 내가 영영히 주께 감사하고 주의 이름이 선함으로 주의 성도 앞에서 내가 주의 이름을 의지하리이다

 

(시57:9)
주여, 내가 만민 중에서 주께 감사하오며 열방 중에서 주를 찬송하리이다

 

(시95:2)
우리가 감사함으로 그 앞에 나아가며 시로 그를 향하여 즐거이 부르자

 

(시97:12)
의인이여, 너희는 여호와로 인하여 기뻐하며 그 거룩한 기념에 감사할지어다

 

(시100:4)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찬송함으로 그 궁정에 들어가서 그에게 감사하며 그 이름을 송축할지어다

 

(시106:1)
할렐루야 !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시118:19)
내게 의의 문을 열지어다 내가 들어가서 여호와께 감사하리로다

 

(시118:21)
주께서 내게 응답하시고 나의 구원이 되셨으니 내가 주께 감사하리이다

 

(시119:7)
내가 주의 의로운 판단을 배울 때에는 정직한 마음으로 주께 감사하리이다

 

(시119:62)
내가 주의 의로운 규례를 인하여 밤중에 일어나 주께 감사하리이다

 

(시136:5)
지혜로 하늘을 지으신 이에게 감사하라 !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 로다

 

(시136:12)
강한 손과 펴신 팔로 인도하여 내신 이에게 감사하라 !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렘33:11)
하는 소리와 여호와의 집에 감사제를 드리는 자들의 소리가 다시 들리리니 이는 내가 이 땅의 포로로 돌아와서 처음과 같이 되게 할 것이니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33장 10절 내용의 계속임)

(10절과 11절의 내용 같음)

(욘2:9)
나는 감사하는 목소리로 주께 제사를 드리며 나의 서원을 주께 갚겠나이다 구원은 여호와께로서 말미암나이다 하니라

 

(요11:41)
돌을 옮겨 놓으니 예수께서 눈을 들어 우러러 보시고 가라사대 아버지여 내 말을 들으신 것을 감사하나이다

 

(롬1:8)
첫째는 내가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너희 모든 사람을 인하여 내 하나님께 감사함은 너희 믿음이 온 세상에 전파됨이로다

 

(롬1:21)
하나님을 알되 하나님으로 영화롭게도 아니하며 감사치도 아니하고 오히려 그 생각이 허망하여지며 미련한 마음이 어두워졌나니

 

(고전14:17)
너는 감사를 잘하였으나 그러나 다른 사람은 덕 세움을 받지 못하리라

 

(고전15:57)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이김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

 

(고후2:14)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고후4:15)
모든 것을 너희를 위하여 하는 것은 은혜가 많은 사람의 감사함으로 말미암아 더하여 넘쳐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려 함이라

 

(고후9:12)
이 봉사의 직무가 성도들의 부족한 것만 보충할 뿐 아니라 사람들의 하나님께 드리는 많은 감사를 인하여 넘쳤느니라

 

(고후9:15)
말할 수 없는 그의 은사를 인하여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엡5:20)
범사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항상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하며

 

(빌1:3)
내가 너희를 생각할 때마다 나의 하나님께 감사하며

 

(빌4:6)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골1:3)
우리가 너희를 위하여 기도할 때마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 감사하노라

 

(골3:15)
그리스도의 평강이 너희 마음을 주장하게 하라 평강을 위하여 너희가 한 몸으로 부르심을 받았나니 또한 너희는 감사하는 자가 되라

 

(골3:17)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

 

(골4:2)
기도를 항상 힘쓰고 기도에 감사함으로 깨어 있으라

 

(살전5:18)
범사에 감사하라 !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살후1:3)
형제들아 우리가 너희를 위하여 항상 하나님께 감사할지니 이것이 당연함은 너희 믿음이 더욱 자라고 너희가 다 각기 서로 사랑함이 풍성함이며

 

(딤전1:12)
나를 능하게 하신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께 내가 감사함은 나를 충성되이 여겨 내게 직분을 맡기심이니

 

(딤전4:4)
하나님의 지으신 모든 것이 선하매 감사함으로 받으면 버릴 것이 없나니

(계7:12)


가로되 `아멘 찬송과 영광과 지혜와 감사와 존귀와 능력과 힘이 우리 하나님께 세세토록 있을지로다 아멘' 하더라

 

출처: 3927Bible 말씀연구소 원문보기 글쓴이: 운영자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