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의 창/- 믿음의 창

[스크랩] 천국 갈 준비

에반젤(복음) 2024. 5. 22. 06:58
 



♱ 천국 갈 준비 ♱
………………………………


한 노예가 자기 주인의 죽음을
슬퍼하고 있었다.


한 사람이 그에게 물어보았다.
“주인이 천국에 갔다고 믿느냐?”
그러자 그는 이렇게 대답을 했다.


“저는 그렇게 생각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나의 주인은 어느 곳에 가든지
늘 준비를 하셨습니다.
읍내에 나가거나 들이나 산으로
놀러 갈 때도
며칠씩 준비하셨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분이
천국 갈 준비를 하신다는
소리는 들은 적이 없습니다.
저는 그분이 천국 가셨다고
생각할 수가 없습니다.”
라고 대답을 하였다고 한다.


(요한복음 14: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출처: 「카페」로뎀나무 원문보기 글쓴이: 羊角 (진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