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주 대표기도 예문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왕]이여 하늘에는 평화요, 가장 높은 곳에는 영광이로다. 천사가 그들에게 이르되, 두려워하지 말라. 보라, 내가 온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가져왔노라. 이 날 다윗의 도시에 너희를 위해 [구원자] 곧 그리스도 [주]께서 태어나셨느니라.
하나님 아버지 주의 크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십자가 사랑으로 낮고 낮은 세상에 인간의 모습으로 오셔서 어린양의 제물로 구원하여 영원한 생명으로 인도하시고 영원한 안식을 주심을 감사와 찬송합니다. 부족한 우리들로 하여금 주님께 찬송과 영광을 돌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1년을 돌아보니 감사한 것뿐입니다. 모든 일에 감사하라는 말씀대로 세상의 어떠한 것도 끊을 수 없는 주님의 사랑을 매일 확인하게 하옵소서. 이 시간 감사하여서 예배하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아주옵소서!
한 주간을 살면서 주님을 부인하고 살았음을 고백하오니 십자가의 피의 은혜로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의 성품의 모양은 있으나 능력이 없는 신앙생활을 하였습니다. 주의 말씀보다는 세상을 바라보며 근심하는 생활을 한 것과 내 원수를 내 몸같이 사랑하신 말씀을 무시한 것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허물을 참회하오니 말씀으로 깨끗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허물된 것을 다 기억하지 마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피로 깨끗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나라와 민족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 이민족을 기억하시고 역사하시는 줄 믿습니다. 나라에도 아직 통일이 된 것이 아니라 남북이 대치중입니다. 전쟁은 하나님의 손에 달려 있으니 주여! 지켜주옵소서! 하나님을 대적하는 공산당들이 속히 무너지게 하옵소서! 북한의 지도층들은 호화호식을 하면서 백성들을 굶겨 죽이는 자들을 용서하지 마소서! 스스로 방벽과 지뢰와 철조망으로 국민들을 가두어두고 군대를 러시아 전쟁에 파병하여 몰살 시키는 지도자를 속히 제거하소서! 북한의 순교자 북한의 성도들의 피의 소리를 들으시고 저들도 평안한 가운데 주님을 찬양하게 통일을 앞당겨 주옵소서!
이 나라 정치인, 경제인, 교육자, 문화인, 모두가 하나님을 두려운 줄 알고 주님 법을 사랑하고 지켜나가는 복음 국가가 되게 하옵소서. 나라의 안보와 경제문제와 어리석은 자들이 동성애와 차별금지법과 교회를 무너트리려는 예배 금지법과 기독교인들을 활동을 제한하려는 법을 만들려고 합니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무리들을 기억하옵소서! 낙태죄 폐지는 결과적으로 여성이 몸과 마음을 위협하는 악법이 될 것입니다. 낙태를 중단하게 하셔서 인구감소를 멈추어 주옵소서! 학생들을 보호한다는 명목으로 [학생인권조례법]을 만드나 오히려 교권침해로 인하여 교사들을 죽음으로 내모는 악법을 만드는 사람들을 기억하옵소서!
주님께서 나라를 지켜주시고 보호하옵소서! 하나님이 택하신 나라, 하나님의 국가가 되게 하시며 하나님이 기뻐 받으시는 나라로 삼아주옵소서. 나라에 어두움으로 다가오는 세력들을 막아 주시길 기도합니다. 각종 이단들이 활개를 치는 가운데 단군교라는 무당집단이 학교에 단군 상(像)을 세우고 어린아이들을 가르치는 학교에 뇌 교육, 기체조, 등으로 어린 학생들의 심령을 좀먹고 있습니다. 또, 말세주의 자들과 육체 영생한다는 무리들과 자기들의 집단에 와서 영생하라는 이단들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 이슬람이 쳐들어옵니다. 각국에서 노동자로 들어온 무슬림이 30만 명이 되었으며 이제 데모하는 위험 수위에 도달하였지만 경찰이 오히려 시위하는 것을 도와주고 정부에서도 어찌할 수 없는 손을 쓸 수 없는 단계에 이르렀고 오히려 지원하여 할랄 식품을 만들고 학교를 세워 주어야하는 단계로 넘어갔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이 더욱 주님을 의지하여 담대하게 나가게 하소서! 평화로운 나라가 정신이 혼란스러운 나라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저들에게 전도하여 무슬림을 없애는 기적을 주옵소서.
✚주여! 우리를 도우소서! 우리가 믿고 전해야 할 예수 그리스도의 신앙을 지키기가 힘든 시기가 왔지만 교회의 지도자들은 오직 육신의 정욕에 빠져서 부자세습을 강행하고 있고 감투에 온힘을 쓰다 보니 성도들은 분열되고 이단들은 득세하고 예배당 짓다가 부도가 나서 예배당을 이단들에게 넘어가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교회의 주인이 예수님이신 것을 알기만 하지 말고 행동을 나타나게 하시옵소서! 목회자들이 세상 학위는 많은데 복음을 몰라서 십자가의 복음을 바로 전하지 못하여 이단들에게 넘어가고 있습니다. 교회의 주인이신 예수님! 교회의 사명을 기쁨으로 감당케 하시며, 하나님 나라가 널리 확장되게 하옵소서.
교회력에 대강 절기를 지키고 있지만 마귀들이 만들어 놓은 절기 속에서 아기 예수님을 기념하는 것이 아니고 또 다시 산타클로스를 기다린다는 것을 어린 아이들에게 교육하는 어리석음을 범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심판자이신 만왕의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을 기념하고 다시 재림하실 주님을 기다리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어린 아이들 마음에 성탄절을 통하여 예수님을 심어 주어야 하는데 오히려 허상인 사탄의 [산타]를 높이고 예수님을 버리게 가르치고 있는 마귀의 계락에 교회 공동체가 분별을 못하고 앞장서고 있습니다.
우리가 무지한 것을 고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각성하여 주님이 온 세상에 죄를 없게 하려고 오신 어린양인 것을 잘 가르치게 하시고 세상의 물결에 동조하지 않는 교회들이 되게 하옵소서! 성도들이 더욱 힘을 내어서 고난을 잘 이겨내고 모이기를 힘쓰기를 소원합니다. 오직 십자가를 지신 예수그리스도만 전하는 교회들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가르치는 목회자들과 교사들에게 말씀을 올바로 깨닫는 은혜를 허락하소서! 목사님의 사역에 함께 하시어서 병든 자에게 손을 얻은즉 낫게 하시고, 마귀가 떠나가며, 사모하는 자에게 성령님이 임하는 권능을 허락하옵소서. 저희들도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어 가는 복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주의 말씀을 대언하기 위하여 단위에 서신 목사님을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고, 예수님의 말씀을 선포하시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생각과 마음을 지켜 주옵소서!
성령의 충만함으로 전하게 하시며,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기를 원합니다. 주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 그 가운데 기록된 대로 지켜 행하는 자에게 복이 있다고 하신 말씀처럼 지켜 행할 수 있는 결단과 믿음을 주옵소서. 예배 순서마다 함께하시며 찬송으로, 안내봉사, 봉사로 섬기고 보이지 않는 손길들과 헌신하는 분들을 기억하사 모든 손길들 위해 감사로 기쁨이 넘치게 복을 주옵소서. 하나님의 사랑으로 병든 자와 고통당하는 자들을 치료하시고, 위로하여 주시고, 믿음으로 현실을 극복하며, 소망 중에 인내하며 위엣 것을 사모하며 영원한 생명을 얻는 기쁨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역병으로 인하여 고통하며 해외에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들의 가족들과 사역위에 복을 주사 안전은 보장하여 주옵소서! 사역 가운데 필요를 채우시고 물질로 인하여 사역에 힘들지 않게 하옵소서! 강건함을 더하시고 복음을 전하게 하옵소서! 사역을 마치고 국내로 들어온 선교사들이 거할 곳이 없어서 방황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주여! 지켜주소서! 올해에도 직분을 사모하지만 받지 못한 성도들이 실망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게 하시며 시험이 들어서 혹시 교회 공동체를 떠나거나 방황하는 이들을 주님께서 위로하여 주시옵소서! 잘 몰라서 구하지 못한 것이 있다면 주의 크신 사랑으로 우리에게 더 하여 주옵소서! 코로나로 인하여 생활이 어려운 사역자와 교회모임 안에 또 주변을 돌아보아서 돕는 손길이 되게 하소서!
❤사도바울을 통하여주신 말씀을 기억합니다. “모세의 율법에, 너는 곡식을 밟는 소의 입에 마개를 씌우지 말라, 하고 기록되었나니 하나님께서 소들을 위해 염려하시느냐? 아니면 전적으로 우리를 위해 그것을 말씀하시느냐? 틀림없이 이것은 우리를 위해 기록되었나니 밭을 가는 자는 소망 중에 갈며 소망 중에 타작하는 자는 자기의 소망에 참여하는 자가 되어야 마땅하니라. 거룩한 것들에 관하여 섬기는 자들이 성전에 속한 것들로 사는 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제단에서 섬기는 자들이 제단과 함께 헌물에 참여하는 자들임을 알지 못하느냐? 이와 같이 [주]께서도 복음을 선포하는 자들이 복음으로 살 것을 정하셨느니라.”(고전9장)하셨으니 복음전하는 자들에게와 인터넷으로 복음전하는 이들에게 궁핍하고 곤고합니다. 생활에 얽매여서 고민하거나 사역에 힘들어 하지 않도록 힘을 더 주옵소서!
하늘에 계신 주께서 영광 받으시고 예배를 주관하시는 성령님께 오늘의 시간을 맡기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으소서! 주의 복을 바라는 이에게 복을 내려주시고 사업장과 직장과 가정 위에 풍성함으로 내려 주옵소서! 우리의 죄를 대신하기 위하여 영이신 하나님이 육신을 입으시고 옛 아담의 모습으로 오셔서 십자가에서 흙으로 지으신 옛 아담을 죽이시고 심장이 창에 찔리시고 물과 피를 흘리시고 죽으셔서 삼일 만에 죽음을 이기시고 하나님 [몸]으로 부활 하사 죽음에서 구원하신 우리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신앙 자료실 > - 기도의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12월 2주 대표기도 예문 (0) | 2024.12.11 |
---|---|
[스크랩] 12월 2주 대표기도 예문 (0) | 2024.12.05 |
교회와 목사님을 위한 기도 l 공동체와 목회자 사역자를 위한 기도문 ㅣ 슬기로운 기도생활 ㅣ 2023 대표기도 예문 (0) | 2024.11.30 |
[스크랩] 12월 1주 대표기도 예문 (0) | 2024.11.28 |
[스크랩] 11월 4주 예배 기도예문 (0) | 2024.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