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주 예배 기도예문
하늘과 땅에 있는 이름 중 가장 귀한 아버지! 주의 크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창조물인 인간을 사랑하셔서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피로 인하여 구원하여 주시고 친구 삼으시고 주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사람들에게 복 주시길 원하시는 주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어린양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보혈로 구원해 주신 것을 감사하며 찬양합니다. 우리의 매일의 삶을 통하여 주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오직 우리의 왕이시고 구원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합니다. 오직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노예입니다.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고 마지막 추수하는 시기에 우리의 삶을 살면서 주님의 말씀을 거역한 것과 허물을 참회하오니 십자가의 피로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가 감사할 것은 이 시간도 주님께서 우리를 자녀 삼으시고 복주시며 천국에 갈 때까지 예수 그리스도의 영이신 성령님께서 보증되사 주의 복음을 전하는 자들로 택하셨으니 고난이 오나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주님으로 감사합니다. 말씀에 의하여 깨어나게 도와주시옵소서. 말씀을 깨닫는 은혜를 허락 하옵소서!
오늘도 입술로 마음으로 고백한 죄를 다시는 기억하지 않으신다고 하셨으니 모든 죄를 사함을 받은 줄 믿고 감사드립니다. 요한복음 15장3절에 [주께서 일러준 말씀으로 이미 깨끗해 졌다]는 말씀을 받들고 다시 죄에 빠지지 않도록 자기를 돌아보며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 이민족을 기억하시고 역사하시는 줄 믿습니다. 아직 통일이 된 것이 아니라 남북이 대치중입니다. 통일을 위해 기도하는 북한 동포들을 기억하셔서 통일 문제를 해결해 주옵소서! 북한의 순교자 성도들의 피의 소리를 들으시고 저들도 평안한 가운데 주님을 찬양하게 통일을 앞당겨 주옵소서!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북한의 지도층들은 호화호식을 하면서 백성들을 굶겨 죽이는 자들을 용서하지 마소서! 스스로 방벽과 지뢰와 철조망으로 국민들을 가두어두고 군대를 러시아 전쟁에 파병하여 몰살 시키는 지도자를 속히 제거하소서!
통일의 문제를 주님께서 맡아 주관하셔서 온전히 영광 받으옵소서! 미사일 발사하는 것으로 백성들을 잘 먹이고 잘 살게 하기를 원합니다. 억압받는 백성을 놓아주시고 자유롭게 주의 복음이 전해지게 하옵소서! 역사 가운데도 지켜주신 은혜에 감사를 드리옵니다. 전쟁은 하나님의 손에 달려 있으니 주여! 지켜주옵소서! 하나님을 대적하는 공산당들이 속히 무너지게 하옵소서! 세계적으로 전쟁을 일으키고 악한 짓은 다하는 그들을 무엇 때문에 도우려고 애를 쓰는지 알 수 없지만 우리나라 국민들이 마음이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주여! 전 세계가 다 같이 하나님을 대적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가나안 땅에 들어가더니 가나안 우상을 받아들인 것처럼 예수 그리스도를 믿던 기독교 나라들이 주님을 향하던 믿음을 버리고 다른 종교를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주여! 기독교 국가들이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하나님의 말씀 앞으로 다시 돌아오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여! 이 시간은 나라의 살림을 맡은 이들을 붙들어주시기를 원합니다. 통치하는 대통령과 국무위원 입법부와 사법부 경찰들과 나라를 지키는 군인들을 기억하시고 하나님을 두려워하면서 서로 나라를 위하는 마음을 주셔서 평안을 주시고 나라를 지키는 데는 하나가 되게 하소서. 교회를 핍박하는 것과 하나님을 핍박하는 것을 멈추게 하시고 나라의 지도체제가 잘 작동되게 하시고, 문제가 발생할 때에 가동되는 나라의 컨트롤타워가 제대로 작동되게 하시어, 모든 군관공이 일사불란하게 움직여 당면한 어려움과 시련을 잘 이기게 도와주시옵소서.
이슬람 문제나 이단 문제, 동성애 양성평등법, 기독교를 음해하는 법을 만드는 문제와 교회를 욕하는 무리들 앞에서 비겁해지지 않게 하옵소서! 국가의 인구 탄생지표가 마이너스로 가고 있는데 동성애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며 법으로 만드는 저들의 자손대대에 그 죄를 묻기를 원합니다. [낙태]를 중단하게 하셔서 인구감소를 멈추어 주옵소서! 동성애자들과 법적으로는 [차별금지법] 등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보호한다는 명목으로 [학생인권조례법]을 만드나 오히려 [교권침해]로 인하여 교사들을 죽음으로 내모는 악법을 만드는 사람들을 기억하옵소서!
말씀을 따라가는 그리스도인들이 박해를 받고 있습니다. 주여! 기억하옵소서! 하나님을 섬기는 세계적인 주의 종들도 다원주의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타종교에도 구원이 있는 것처럼 말하고 있습니다. 이슬람이 쳐들어 와도 후손들을 생각하지 못하고 코앞에 것만 가지고 싸움질입니다. 성도로 부름 받은 이들이 성경을 왜곡하여서 고난을 피하려고 이리저리 피하고 평안만 또 자기만 살겠다고 하다가 이단에 빠지고 있습니다. 불쌍히 여기시고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는 천국 복음을 외치는 교회이오니 주의 복음을 듣는 자 모두가 날마다 주께 돌아오는 역사가 일어나게 주께서 도와주옵소서! 시대를 분별하고 바른 믿음과 구원관을 가지고 살아가게 하시며, 주의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을 널리 전하는 교회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더욱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구원자요 전능한 창조주이심을 믿어 한 사람도 이단에 빠지는 자 없도록 도우소서.
지금 우리나라는 예수 그리스도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젊은이와 어린이에게 주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지 못해서 복음을 모르는 미 종족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우리가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많이 남아있는데, 주의 말씀을 온전히 바르게 전하지 못하여서 말씀을 곡해하고 자기의 주장만 앞세우고 예배당 건물을 짓다가 복음 전하는 시기를 놓쳤습니다. 주의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의 말씀을 온전히 받아드리지 않는 이 백성들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 듣기를 원하여 주님 앞에 나온 우리 성도들의 한 생명을 기억하여 귀하게 여겨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때에도 겸손히 받게 도와주시옵소서. 말씀을 대언하는 목사님에게 성령님의 은총이 함께 하사 온전히 주의 말씀만 대언하게 도우소서! 말씀을 들을 때에 병들었던 육체는 강건하게 하시고, 영적으로 쇠약한 자가 강건하게 도와주시옵소서. 말씀을 사모하여 예배 참석한 성도들의 삶도 성령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하여서 어디를 가든지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를 풍기며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게 하옵소서!
주님을 경배하기 위해 원근 각처에서 모인 예배 하는 자들의 예배를 기쁘게 받으시고 말씀을 전하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배를 위해서 예배 중에 노래로 찬송하는 찬양대를 기억하시고 기쁨의 찬송을 대표하여 부를 때에 우리도 같은 마음 주옵소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한 모든 봉사자들에게도 크신 은총을 베풀어주시어, 저들이 마음에 품고 있는 간절한 소원들까지 다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그리스도를 믿고 고백한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말씀을 왜곡하며 자신은 구원받은 그리스도인이라고 하여서 주의 영광을 가리고 복음을 전하는데 방해를 하고 있습니다. 물질과 하나님을 겸하여 섬길 수 없다고 하셨는데 교회 지도자 된 무리들이 물질과 음란한 문제로 방송에 보도 되어서 전도 길을 막고 있습니다. 주여! 우리의 죄들을 용서 하옵소서!
아버지! 해외에서 생명을 담보로 주의 복음을 전하기 위해 애쓰는 선교사님들 기억하시고 사역에 필요한 것을 채우시면 역병 중에도 건강과 악한 무리들의 위협에서 안전을 보장하여 주옵소서! 마음을 모아서 주님을 믿는 자들이 많아지기를 원하며 각각 맡은바 주의 일을 감당하는 사역자들과 국내외 선교사들이 어려운 상황에서 믿음으로 이기며 복음의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인터넷으로 복음을 전하는 자들에게도 부족함이 없게 물질을 채워주셔서 사역에 전념하게 하옵소서!
출타 중인 성도들과 원치 않는 병마로 입원중인 성도들과 군에 부름 받은 형제들과 생계의 어려움을 당하는 모든 성도들의 가정과 경영하는 사업장과 직장과 교회 공동체 위에 주의 크신 복이 임하여 주시며, 예배 참석하였지만 마음이 아픔이 있는 성도들에게 주의 치료하심과 감사함과 평안이 크게 임하기를 원하옵나이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신앙 자료실 > - 기도의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회와 목사님을 위한 기도 l 공동체와 목회자 사역자를 위한 기도문 ㅣ 슬기로운 기도생활 ㅣ 2023 대표기도 예문 (0) | 2024.11.30 |
---|---|
[스크랩] 12월 1주 대표기도 예문 (0) | 2024.11.28 |
[스크랩] 11월 3주 추수감사 대표기도문 (0) | 2024.11.19 |
2024년 추수감사절 기도문 l 추수 감사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ㅣ대표기도가 어려운분들을 위한 기도예시문ㅣ2024년 예배 대표기도 준비ㅣ대표기도 예시 (0) | 2024.11.14 |
[스크랩] 11월 3주 추수감사 대표기도문 (0) | 2024.11.14 |